티스토리 뷰

김건모 스피드 추억의노래감상

@개구리@ 2019. 7. 5. 03:12

 

90년대 추억의 노래 김건모 스피드 입니다.

 

오랜만에 저도 김건모씨의 노래를 들어보는데요.

 

예전에 참 좋아하던 노래에요.

 

노래방에서도 참 많이 불렀던 노래인데

 

오늘 이렇게 들어보니 감회가참 새롭네요.

 

 

 

이 스피드라는 노래는 1996년에

 

발표된 노래에요.

 

이 노래는 발표후 방송3사에서 모두 1위를

 

하였고 MBC에서는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Best of Best에 등극

 

하기도 하였던 노래인데요.

 

 

 

김건모씨의 노래답게 참 신선하면서 참신하죠?

 

오늘 제가 준비한 노래듣기는 오랜만에

 

뮤직비디오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이 김건모 스피드 뮤직비디오는 한국인 최초로 미국에서

 

촬영이된 뮤직비디오라고 하네요.

 

뭐 정확하진 않는데 어디선가그렇게 들었던거

 

같네요^^;

 

 

 

김건모씨는 최근 음악 경연프로그램이나

 

방송출연하셔서 노래하시는거 보면

 

정말 예나 지금이나 노래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라이브의 황태자!!

 

자 그럼 준비해본 김건모 스피드 뮤직비디오

 

어서 빨리 보러 가볼까요!?

 

 

준비해본 김건모 스피드의 뮤직비디오에요.

 

조금 화질이 안좋지만 그래도 음질은

 

노래감상하기 부족함이 없는거 같아요.

 

오랜만에 들어본 김건모씨의 스피드 오랜만에

 

들어도 여전히 좋은 노래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