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수봉 그때그사람 동영상/노래듣기

@개구리@ 2019. 6. 29. 17:49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가수인

심수봉씨의 데뷔곡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1978년 MBC 대학가요제를 통해 가수로 데뷔를 하셨는데요.

오늘 준비해본 영상은 이듬해인 1979년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셨던 희귀자료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심수봉씨가 20대 초반일때의 영상인거 같은데요.

데뷔초부터 그때그사람이 크게 인기를 얻게 되며

인기스타가 되셨는데요.

정말 심금을 울리는 무엇인가가 있으신거 같아요.

20대 초반에 그런 감성을 표현하신거 보면

정말 음악적 재능이 천재급이신거 같아요.

 

 

 

앞부분에 잠깐 MC가 소개를 하시는데

명지대학교 4학년 재학중이던 시절인가보네요.

추억의 1979년도 라이브영상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조금은 박수소리때문에 감상하기가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추억의 영상으로 이렇게

감상을 해볼수 있어서 정말 좋은거 같네요.

그럼 여러분들도 심수봉 그때그사람 추억의 35년전 영상으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데뷔초의 풋풋하던 시절의 모습인데요.

박수소리가 조금 거슬리긴 하지만

35년전의 영상을 이렇게나마 볼수 있다는게

참 좋은거 같네요.

준비한 심수봉 그때그사람 노래 한번

감상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