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동률 노래모음 베스트 히트곡 듣기

@개구리@ 2019. 6. 29. 03:38

 

하루한곡 블로그에요 이번에도 즐거운 음악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오늘은 김동률님의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여러분드롣 오늘 소개해드리는 김동률 노래모음을 모두 한번 다시 들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김동률씨는 싱어송 라이터이기도하시죠!? 전앨범의 모든 노래를 직접 작곡한 싱어송라이터인데 작곡,작사 모두가 가능하십니다. 거기에 편곡과 노래까지 직접 부르시는데요. 발표하셔서 히트한 노래들 들어보게 되면 정말 천재구나 싶어요

 

 

 

대한민국 발라드 가수중에서도 손꼽히는 레전드이신데요. 집안이 어려서부터 굉장히 학구적인 분위기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중고등학교 시절에는 공부를 위해 다른것들은 못하게 했다고 하죠 오로지 피아노만 허용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려서부터 피아노를 치면서 놀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음악에 대한 이해가 빠를수밖에 없었을것 같네요. 고등학교시절부터 김동률 하면 공부잘하고 음악이 아주 뛰어난 학생으로 지역에서 널리 알려졌었다고 합니다.

 

 

초등학생때 부터 작곡을 했다고 하죠. 그리고 전람회의 졸업이라는 노래는 중학교 3학년때 만든 노래라고합니다. 역시 타고난 음악천재이죠!? 오늘은 김동률 노래모음을 골라 들어볼수가 있도록 준비를 해보았어요. 그리고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지는 김동률 노래모음도 같이 준비를 해보았어요

 

 

솔로 발표곡들 뿐만 아니라 전람회라는 그룹을 통해서 발표하셨던 노래들도 모두 들어있는데요. 오늘은 여러분들도 소개해드리는 노래들을 모두 한번 감상해보세요. 커피한잔하며 편안하게 감상하시기에 아주 좋을거에요. 오늘의 포스팅 바로 즐감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