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구윤 나무꾼 가사/듣기

@개구리@ 2019. 6. 27. 11:55

 

이번에는 트로트 신곡을 한번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노래는 박구윤 나무꾼인데요.

 

저도 최근에서 듣게 되었던 노래인데요.

 

역시 노래 너무 잘하시는 신세대 트로트 가수이신데요.

 

이번 노래도 너무 좋네요!

 

 

 

2015년 10월에 발표되어진 노래인데요.

 

혹시 여러분들도 들어보셨나요

 

저는 얼마전에 TV에서 나오는것 보고

 

처음 듣게 되었는데요. 가사도 너무 좋고

 

멜로디도 좋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박구윤 나무꾼을 포스팅을 해보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트로트 신곡이네요!!

 

아래 준비해드린 영사을 통해서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이번에 준비한 박구윤 나무꾼 가사와 함께

 

들어보실수 있는 노래듣기 영상입니다.

 

최근 방송출연 영상이신데요.

 

정말 구성지게 노래 잘하시는 신세대 트로트

 

가수이시죠^^

  

 

 

댑가 히트 예감이 되어지는데요. 오늘 여러분들도

 

즐거운 노래 한곡을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포스팅을 마치고 다시한번 들어봐야겠네요

 

나무~~꾼~~~ 자꾸 가사가

 

입에 멤도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