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룬5 노래모음 MEGA HITS

@개구리@ 2019. 6. 13. 03:30

 

오랜만에 팝송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국내에서도 이 그룹의 인기는 대단하죠. 새앨범이 발표가 되어지면 국내 음원차트 사이트에서도 상단에 랭크가 되어지는 그룹인데요. 듣기좋은 마룬5 노래모음을 준비했네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마룬5 노래모음을 통해서 히트곡들을 들어보실수가 있는데요. 하나는 공식 오피셜 뮤직비디오 노래모음이고 다른 하나는 라이브 콘서트 음원들이네요.


 

 

이 그룹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출신의 7인조 팝그룹인데요. 보컬인 애덤 리바인은 영화에도 배우로 출연을 하며 이 그룹의 실질적인 상징이기도 하죠.

 

 

 

사실 이 그룹의 결성은 1994년도로 거슬러올라가는데요. 카라스 플라워라는 그룹으로 활동을 하게 되어지다가 2001년 옥튼 레코드와 계약을 하게 되어지면 마룬5라는 이름으로 바꾸고 활동을 시작합니다.

 

이름을 바꾸고 나면서부터 대중들에게 더욱더 알려지게 되어지는데요. 전세계적으로 음악성을 인정받게 되어지는데요. 지금까지 세번의 그래미상 수상 경력을 가지고있으며 지금까지 전세계적으로 1억장 이상의 싱글 앨범 판매고를 기록하고있어요.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지만 국내에서의 인기는 더욱더 좋은데요. 인지도도 높아 국민밴드라는 호칭을 얻기도 했었습니다.

 

 

오늘은 히트곡들이 담겨있는 마룬5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는데 공연버전은 잡음이 많이 들어가있으니 뮤직비디오 노래모음 버전으로 들어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