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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비밀번호 설정 쉽게 해보기

@개구리@ 2019. 6. 5. 02:00

 

여러분 반갑습니다. 우리가 사무실에서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중 하나가 바로 엑셀 파일이 아닐까 싶어요.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개발한 MS오피스에 들어있는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이기도 하죠.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되어지는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인데요. 오늘은 엑셀 비밀번호 설정을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뎌로보록 할게요. 어렵지 않게 정식 엑셀프로그램에서 설정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저장을 하실떄 저장옵션으로 엑셀 비밀번호 설정을 하실수가 있는데요. 저도 엑셀에 중요한 데이터가 들어있어서 암호화하려했는데 메뉴가 어디에있나 정말 찾기 어렵더고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까하는데요. 먼저 상단의 메뉴버튼을 눌러서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여러분들이 원하는 파일포맷을 눌러주시면 되는데 보통 Excel 통합문서로 하게 되죠.

 

 

 

그럼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다른이름으로 저장하기 하단에 보시면 '도구 '버튼이 있습니다. 암호걸기는 이 버튼안에 숨어져있는데요. 도구를 눌러주시고 '일반옵션'을 선택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일반옵션 안에 열기암호, 쓰기암호를 설정하는 부분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모두다 거실 필요는 없고 여럽누들이 보호하고자 하는것에만 암호를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암호를 설정을 하신후에 다시한번 입력한 암호에 대해서 확인하는 창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암호를 다시 확인해주시게 되면 비로소 암호가 설정이 되어지게 됩니다.

 

 

암호가 모두 설정이 되어지게 되었다면 이제 파일을 여시거나 작성할때마다 비밀번호 확인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엑셀 비밀번호 설정을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걸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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