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용한 클래식 연속듣기 베스트

@개구리@ 2019. 5. 30. 14:29

 

아침에 듣기좋은 클래식 음악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요즘 아침에는 최대한 일찍 일어나볼 생각을

 

하고있는데요. 아침에 비몽사몽할때 음악

 

틀어주면 아주 좋죠!! 그래서 준비를 해보았어요

 

편안하게 들어볼수가 있는 조용한 클래식 연속듣기인데요.

 

 

 

 

이럴떄에는 어떠한 음악보다도 클래식이 좋아요.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혀주기도 하고

 

기분이 좋게 만들어주기도 하는듯해서

 

저는 아침에 조용한 클래식 연속듣기를 하는게 좋더라고요.

 

하지만 음악에 대해서 잘은 모르는데요.

 

 

 

 

 

그래서 주로 음악모음으로 되어진것들을 듣곤하는데요.

 

한곡씩 한곡씩 제가 선곡해서 듣기는 조금

 

어렵죠!? 그래서 이렇게 추천이 되어진 음악

 

모음으로 한꺼번에 듣곤 하는데요.

 

제가 들어보니 아주 좋은듯해서 또 가져와보았어요.

 

 

 

 

아침에 기분을 상쾌해지게 만들어주는 음악들인데요.

 

여러분들도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아주 좋을듯해요.

 

너무나도 유명한 음악들이라서 여러분들도

 

모두 들어보셨을겁니다. 저도 지금 다시한번

 

감상을 해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두편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위에것은 30분정도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지는데요.

 

한거번에 듣기에는 딱 적당한듯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준비하면서 틀어놓고

 

듣기 딱 좋은 듯한데요.

 

 

혹시나 회사에서 이어폰이 가능하다면

 

위에 모음집도 좋아요. 2시간 짜리인데 아주 유명한

 

조용한 클래식 연속듣기 들만 골라서 흘러나오거든요.

 

상쾌하고 차분하게 기분을 정리해주는 음악모음입니다.

 

오늘의 추천 즐감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