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진택배는 국내에서 많은 경쟁사와 경쟁하며 1992년에 설립된 택배서비스 회사입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한진택배 홈페이지를 통해 어떻게 배송조회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진택배 배송조회 방법

한진택배 배송조회는 다양한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네이버 포털이나 다음 포털에서 "한진택배"를 검색하여 조회할 수도 있고, 한진택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한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예약/조회 메뉴에서 배송조회를 선택하고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면 조회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진택배 앱을 다운로드하여 스마트폰에서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와의 상담

한진택배 고객센터를 통해 택배 예약, 반품접수, 배송조회, 취소, 불반접수 등 다양한 정보를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011이며, 국제특송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12입니다. 고객센터 이용은 유료이며, 평일 09:00~18:00에 이용 가능합니다. 음성 ARS 또는 보이는 ARS를 선택하여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챗봇 상담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한진택배 보상 처리 절차

한진택배의 보상 처리 절차에 따르면 택배 분실 또는 수령 불가능한 경우에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택배 수령 후 14일 이내에 접수를 해야하며, 사진 촬영 및 운송장 번호 확인 후 클레임 접수를 해야합니다. 보상 절차는 평균 일주일 이내에 처리되며, 진행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한진택배 고객센터로 문의해야 합니다.

 

결론

한진택배 홈페이지를 통해 배송조회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다양한 정보를 상담받을 수도 있으며, 보상 처리 절차에 대한 중요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진택배의 신속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홈페이지를 이용해보세요.

 

한진택배 배송조회 (사이트)

 

종합물류기업 주한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