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상민 해바라기 듣기

@개구리@ 2019. 5. 29. 12:50

 

요즘 날씨가 정말 많이 따듯하죠.

 

오늘은 봄비가 살짝 내려서 더욱더 상쾌한것 같네요.

 

이제 이번주부터 슬슬 봄꽃축제가 전국적으로

 

시작이 되어질것 같은데요.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박상민 해바라기를 들어볼게요.

 

 

 

중년사이에서 정말 인기가 많은 박상민씨이신데요.

 

히트곡이 정말 정말 많으시죠!!

 

최근에 저는 중년이라는 노래에 빠져있는데요.

 

박상민씨는 발표하시는 앨범마다

 

대히트를 하시고 계시죠^^

 

오늘은 조금 오래된 노래인 박상민 해바라기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이노래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중에 하나에요.

 

감성을 자극하는 아주 아름다운 노래인데요.

 

바로 비틀즈의 렛잇비를 리메이크해서 만든

 

노래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멜로디가 처음부터 낯설지가 않더라고요.

 

 

 

그리고 이 노래에 담긴 이야기가 있는데요. 실제 이 노래의

 

배경은 자신의 경험담에서 나온거라고 합니다.

 

실제로 무명가수시절 자신을 뒷바라지 해주던 애인이

 

있었는데 갑자기 연락없이 사라졌었다고 하네요.

 

알고보니 불치병에 걸려 짐이 되기 싫어서 떠났다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런 내용이 담겨있는 아주

 

슬픈 노래랍니다.

 

 

오늘은 박상민 해바라기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라이브 동영사응로 준비를 했는데요.

 

정말 라이브실력이 대단하시죠!!

 

노래잘하시고 목소리도 너무 멋있으신데요

 

오늘의 추천곡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