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인 PC버전 다운 받는 방법

@개구리@ 2023. 4. 3. 23: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네이버 라인(PC 버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라인은 모바일 메신저로 시작해서 지금은 PC 버전도 배포되어 많은 사용자들이 PC에서도 편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번 기회에 라인을 이용해보세요!

라인 pc버전 다운로드

 

라인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대박입니다! TV광고를 보면 해외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메신저라는 걸 알 수 있어요. 지금 전 세계에는 대략 10억명 정도의 라인 사용자가 있대요. 오늘은 네이버 라인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라인 pc버전 다운로드

 

라인 PC 버전 다운로드는 어렵지 않아요. 먼저 라인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라인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답니다. 라인은 대용량 파일 전송과 무료 통화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서 매우 인기가 높은데요. 이번에 라인을 설치해보세요!

라인 pc버전 다운로드

 

그럼 이제 네이버 라인 PC 버전 다운로드를 시작해 볼까요? 준비가 되셨다면, 바로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네이버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준비가 끝났다면, 먼저 라인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보통은 Windows용 다운로드를 받아서 설치하면 되어요.

라인 pc버전 다운로드

 

라인 pc버전 다운로드

 

네이버 라인 PC 버전 설치는 아주 간단해요. 제휴 프로그램이나 사이트 추가 등은 없으니까, 마음 놓고 다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정말 필수로 사용할 수 있는 라인(PC 버전)을, 오늘 바로 설치해보세요!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