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루노마스 treasure 뮤비

@개구리@ 2019. 5. 22. 19:11

 

개인적으로도 너무나도 좋아하는 팝뮤지션인데요. 전세계적으로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남자가수 이기도 하죠. 2010년대 가장 큰 성공을 거둔 남성아티스트로 꼽히기도 하며 2010년대를 대표하는 미국의 국민 팝스타입니다.

 

 

 

국내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누리던 가수분이신데요. 오늘은 대표적인 히트곡중 브루노마스 treasure라는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특히나 오피셜 뮤직비디오를 준비를 해보았는데 웬지 1980년대 느낌이 나게 하는 뮤직비디오입니다.

 

 

 

사실 저는 이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브루노마스씨가 마치 마이클잭슨처럼 보여지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브루노마스씨는 제2의 마이클잭슨이라는 별명이 있기도 했었는데요.

 

 

 

특히나 브루노마스씨는 음색이 너무 좋습니다. 거기에 라이브 실력또한 대단하시지만 작곡 능력까지 대단하십니다. 실력을 겸비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임에는 분명한데요. 집안 자체가 음악을 하던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하죠.

 

위에는 공식 오피셜 브루노마스 treasure 뮤직비디오입니다. 일부러 1980년대 느낌이 물씬 풍기도록 만든 뮤직비디오인듯 합니다.

웬지 모르게 중독이 되어지게 해주는 뮤직비디오인듯합니다. 바로 아래는 라이브 영상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브루노마스 treasure  라이브 무대가 더욱더 멋진데요. 이렇게 라이브 영상 보니 실제로 공연을 꼭 한번 보고싶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가사 해석도 나오니 더욱 노래 감상하시기에 좋으실겁니다. 오늘의 추천곡 포스팅이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