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정민 마지막사랑 [노래듣기]

@개구리@ 2023. 1. 6. 12:02

 

얼마전에 히든싱어에 가수 김정민씨가 출연을 하였습니다!!정말 요즘에도 소름끼치는 노래실력을 보여주셨었습니다. 이번에는 2002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정규 5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곡인 김정민 마지막인기를 한번 소개를 했어요. 긴 공백을 깨고 나오셨던 5집 앨범이었네요.

김정민 마지막사랑
김정민 마지막사랑

역시 다양한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멋진 히트곡을 들고 오셨었었죠. 바로 오늘 포스팅하는 '마지막 사랑'입니다. 이노래 정말 감동적이죠!! 언제그랬나 모르게 13년이나 지나간 곡인데 지금 들어봐도 너무 멋있는거 같습니다. 정말 목소리가 너무 좋으신거 같습니다.

김정민 마지막사랑
김정민 마지막사랑

이때 그시절 다양한 남성분들이 이 목소리를 따라해보고자 많이들 노력하였었죠ㅋ 오늘 준비한 노래듣기 동영상은 2002년도 앨범 발표당시의 TV음악방송 프로그램 영상으로 준비했어요.

김정민 마지막사랑
김정민 마지막사랑

그러하니까 13년전 활동하던 그시절의 동영상인거죠^^ 그러면 이번에는 김정민 마지막사랑 노래들을 들어볼까합니다!

저도 정말 간만에 들어보시는데 물론 최고네요!! 시원시원하고 감수성을 자극을 하는 좋은 노래같네요. 김정민 마지막사랑 추억의 비디오을 통해서 들어 보기를 해보시면 되요.

 

관련글
 

김정민 마지막사랑 [노래듣기]

김정민 마지막사랑 [노래듣기] 얼마전에 히든싱어에 가수 김정민씨가 출연을 했었는데요!!정말 현재에도 소름끼치는 노래실력을 보여주셨었었죠. 이번엔 2002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정규 5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곡인 '마지막 사랑'을 한번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긴 공백을 깨고 나오셨던 5집 앨범이었네요. 물론 많은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멋진 히트곡을 들고 오셨었었죠. 바로 오늘 포스팅하는 '마지막 사랑'인데요. 이노래 정말 감동적이죠!! 어느덧 13년이나 지나간 곡인데 지금 들어도 너무 멋있는거 같습니다. 정말 목소리가 너무 좋으신거 같습니다. 이때 그시절 많은 남성분들이 이 목소리를 따라해보고자 많이들 노력했었는데요ㅋ 오늘 준비해본 노래듣기 비디오는 2002년도 앨범 발표당시의 TV차트방송 프로그..

자세히 보기...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연속재생

이번엔 대한민국인이 좋아하고 있는 팝송 100곡을 들어볼겁니다. 현재는 음악에 대하여 내용을 설명 해보고 있는데요. 이번에 준비를 해본 음악들 물론 정말 정말 추천해보고 싶은 포스팅인데요!! 저는 요즘 노래는 잘 안듣게 되어지더군요. 요즘 곡들보기보다 감성을 자극해주는 1970년대 ~ 1990년대의 노래를 주로 많이 들어 보게 되어진편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올드팝으로 준비를 했어요. 워낙에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곡들입니다. 한국인이 좋아하고있는 팝송100곡을 모두 한꺼번에 편안하게 들어볼 수 있도록 소개를 해보았느데요. 한곡 한곡 정말큰 감동을 전해주는 명곡들이에요. 워낙에 유명해서 방문 하신 분들도 모두 한번씩은 들어보셧을겁니다. 저도 한곡 한곡 전부 다시 들어보고 있기도 한데 정말 안들어 보게 ..

자세히 보기...

 

장사익 콘서트 동영상보기

날씨가 정말 따듯해졌습니다. 그렇지만 미세먼지가 많다고하니 야외활동은 조그 자제하고 있는게 좋겠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장사익 콘서트를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편리하게 집에서 노래 듣기를 하면 좋을듯하겠죠. 근래에 이분 인기가정말 많이 계실겁니다. 기존에는를 tv나 방송정식 활동을 잘하지 않으신다고 해요 그렇지만, 2015년도에 이미지 선생님과 함께 함께 콘서트 공연을 하셨네요 .그때 당시에 시청률이 대단히났었다고 해요. 동시간대 하고있는 연속극를 제치고 1위를 차지헀다고하죠. 그러하기 때문에 저 또한 사실 TV로 장사익 콘서트 비디오을 보게 되었었습니다. 참 감동적이네요. 사실상 가서 보시고 들어본다면 얼마나 황홀할까 싶더군요.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한번 전부 들어보시기를 해보..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