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사익 콘서트 동영상보기

@개구리@ 2023. 1. 4. 22:05

 

날씨가 정말 따듯해졌습니다. 그렇지만 미세먼지가 많다고하니 야외활동은 조그 자제하고 있는게 좋겠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장사익 콘서트를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편리하게 집에서 노래 듣기를 하면 좋을듯하겠죠.

장사익 콘서트

근래에 이분 인기가정말 많이 계실겁니다. 기존에는를 tv나 방송정식 활동을 잘하지 않으신다고 해요 그렇지만, 2015년도에 이미지 선생님과 함께 함께 콘서트 공연을 하셨네요 .그때 당시에 시청률이 대단히났었다고 해요. 동시간대 하고있는 연속극를 제치고 1위를 차지헀다고하죠.

장사익 콘서트

장사익 콘서트

그러하기 때문에 저 또한 사실 TV로 장사익 콘서트 비디오을 보게 되었었습니다. 참 감동적이네요. 사실상 가서 보시고 들어본다면 얼마나 황홀할까 싶더군요.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한번 전부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장사익 콘서트

장사익 콘서트

방송 못봤던분들도 상단에 준비를 해본 비디오으로 들어보시기를 하실수가 있네요. 한국에서 가장 한국적으로노래 하고 있는 가수로 평가가 되시기도 하게 되셨습니다. 정말로 들으면 한국인의 한을 노래하고 있는듯한 느낌을 받으실겁니다.

위에 준비한 비디오는 이미자&장삭익 콘서트비디오입니다. 그리고 아래 하나더 준비해드렸는데요 그전에 EBS의 스페이스공감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셨었던 비디오입니다. 2006년 비디오이니 11년전의 모습이포함되어있습니다.

예나 현재이나 참 노래 잘부르시고 심금을 울리시죠. 진짜 소리꾼이 아니실까 싶어요. 이번에는 집에서 편리하게 보실수있는 장사익 콘서트를 준비해보았어요. 오늘 설명해드리는 비디오으로 즐감해주시면 좋을듯하네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다고도록 하겠습니다.

 

연관기사
 

조용필 친구여 콘서트동영상보기

천상의 목소리 조용필 선생님의 노래 한곡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무척이나 다양한 대표곡이 있으십니다. 이번에는 일반적인 사라이야기를 담은 노래가 아닌 우정, 친구에 대하여 노래한 친구여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친구여 노래들을 들으며 사느라 바빠 연락도 잘못하고 소홀하였던 친구들이 떠오르고 즐거웠던 추억들도 떠오르게 해주시는 노래에요. 오늘 포스팅하고 있는 조용필 친구여는 40주년 기념 콘서트 동영상으로 준비 해보았습니다. 조용필 선생님의 라이브무대 비디오으로 보니 훨씬더 감동적인거 같네요. 추억의 친구들을 떠올려주게되는 노래 조용필 친구여 노래 현재 가사도 함께 듣기를 하세요. 왜 그런지 현재 당장 친하였던 친구들과 소주한잔 하며 소중한추억 이야기들을 해드려 보고 싶습니다. 추천기사 버즈 겁쟁이 레전드영상 ..

자세히 보기...

 

전기요금 계산기 이용안내

어서오세요. 이번에는 전기요금을 미리 계산을 해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릴 거예요. 소비전력이 높은 가전제품을 구입하기전에 미리 요금 계산을 해보는게 좋네요. 저역시 최근에 눈독들이고 있는 가전제품이 있습니다. 집에서 사용을 해보도록 할까 하고 전기요금 계산기로 계산을 해봤는데 실제로 거의 불가능에 가깝더라구요. 가정이라고 한다면 너무 요금이 비싸게 나와서 그러한 건데요. 이러한식으로 방문자분들도 간단하게 온라인으로 조회를 하실수가 있어요. 자그럼 바로 전기요금 계산기 사용방법을 살펴보도록 할께요? 위에 보이는것과 같이 계산기를 사용하려면 대한민국전력공사 사이트를 사용해주셔야해요. 회원가입이 필요가 없으며, 쉽게 살펴보실수가 있기도한데요. '한국전력공사'라고 검색을 하시거나 아래 URL을 이용해서 ..

자세히 보기...

 

브라운아이드걸스 sign 뮤비

브라운아이드걸스 sign 뮤비 요즘엔 솔로 공식으로 활동을 각자 하는 걸그룹이죠. 2006년도에 처음 데뷔를 해보게 되었어요. 현존 가장 오래 활동하는 걸그룹이라고 할수 인쓴데요. 브라운아이즈, 브라운아이즈소울, 브라운아이드걸스로 이어지는 브라운아이즈의 세번째 그룹인데요. 매우 좋은 노랟르을 많이 발표 했던 그룹이기도 한대요. 이번엔 2009년도에 발표 했던 브라운아이드걸스 sign을 준비해보았어요. 발표곡들 완전 좋은 노래 곡들이 많았어요.그중 오늘은 sign한번 준비해보았으니 한번 감상해보시죠. 오늘 간만에 생각나서 다시 브라운아이드걸스 sign를 찾아 듣게 되었느네요. 7년이나 지나간 노래지만 최근에도 명곡이라 생각 됩니다!! 브아걸의 대표 히트곡 즐감해보시고 이만 저는 준비한 내용 마무리 하도록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