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욘세 halo 라이브 다시듣기

@개구리@ 2022. 12. 31. 21:26

 

비욘세 halo 라이브 다시듣기

이번엔 비요세님의 라이브 명곡을 준비를 했어요. 저는 비욘세 노래 대부분을 좋아하는데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이노래는 약간만 들어도 소름이 돋더군요.

비욘세 halo

특히나 비욘세 halo는 LIVE로 들어보셔야 더 감동적인데요. 비욘세는 국내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팝여성가수중 한분이십니다. 1981년생으로 데뷔는 1997년 데스티니스 차일드의 보컬로 데뷔를 했죠.

비욘세 halo

비욘세 halo

이후 솔로로 전향을 2003년도에 해주시게 되었어요. 솔로로 전향하며 더욱 큰 인기와 히트를 받아 보게되어진 케이스인데요. 전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있는 예술인중 한분이기도 한대요.

비욘세 halo

비욘세 halo

오늘 감상 하실 노래인 halo는 2009년도에 발표를 하신 노래랍니다. 거진 발표 10년 가까이 지난 노래가 되었는데 현재도 촌스럽지 않고 감동적인 노래랍니다.

최고의 여성디바중 한분이신데 라이브 들어보시기 해보며 정말 가창력은 누구와도 비교하실수가 없구나라고 하는 생각이 들게 되더라고요. 이번에는 LIVE로 들어볼 수 있도록 준비했죠.

아래 준비를 해본 라이브도 너무 좋은데요. 공식 무대는 아니긴 하지만 병원에서 기타반주에 부르는 halo인데 왜그런지 이 동영상이 저는더 소름돋더군요.

오늘은 간만에 팝송을 준비를 해봤는데 준비를 해본 팝송 비욘세 halo 지금 바로 들어보기를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시간에도 참 즐거운 노래 다시 정보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연관기사
 

변진섭 숙녀에게

변진섭 숙녀에게 오늘이 시간에는 그리운 변진섭 숙녀에게를 한번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응답하라 1988이라고 하는 연속극에 변진섭씨의 대표곡들이 제법 많이 흘러나왔죠. 그중 숙녀에게라고 하는 노래도 나왔었 습니다. 연속극도 엄청나게 재미있으셨었지만 지나간시절의 1980년대 히트한 노래들 다시 들어보시는 재미도 굉장히 쏠쏠했습니다. 이번에는 그렇다보니 변진섭 숙녀에게를 다시 들어보기 해보도록 준비를 해보았네요. 언제 들어보아도 참좋은 노래이죠. 이번 시간에 소개한 노래는 정규 2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노래 입니다. 1989년도에 발표하였던 앨범이었어요. 이곳에는 희망사랑, 로라 등과 같이 이곡도 수록이 되어있었는데 정말 명반이었는데요. 앨범에 수록되어졌던 노래중 대부분 인기를 했었느데요. 그 ..

자세히 보기...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요약했어요

어서오세요. 생각지 못 하도록 상품권이 생기는 경우가 있을거에요. 저도 생각지도 못 하도록 상품권이 생겨서 이거를 어에 쓸까 고민하기도 하게 되는데요. 백화점 상품권이라고 해서 꼭 백화점에서만 사요잉 가능한것이 아니랍니다. 그렇기에 이번에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이용처에 대해 요약정리해보았어요. 모든 현대백화점 상품권 이용처에 대해 간락하게 정리를 해보았으니 방문하신 분들의 필요용도에 의해서 찾아 보면 될듯합니다. 자 그러면 어떤곳들에서 사요이 가능한지 한번 알아보죠. 먼저 기본적으로는 전국 전체 현대백화점에선 이용을 전부 해볼수가 있기도 하며, 아울렛등에서도 이용이 가능 해요. 상단에 백화점 및 아울렛이 적혀있답니다. 또한 현대계열의 온라인쇼핑몰에서도 바로 사용이 가능해요. 현대홉쇼핑, 현대홈쇼핑 인터넷쇼..

자세히 보기...

 

라스트 크리스마스 가사듣기동영상

반갑습니다 이젠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죠. 그러하기 때문에 준비했습니다. 이번시간에 준비를 해본 설명은 바로 라스트 크리스마스와 가사를 준비를 했어요. 또한 뮤직동영상 영상으로 들어보시기도 할 수 있게 준비해보았는데요. 역시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에는 캐롤을 들어주어야죠. 캐롤들은 참 맬로디가 예쁘죠!! 오늘 저 역시 간만에 한번 들어보았습니다. 당연히 참 좋아요. 겨울이면 웸의 히트한 노래중 한노래인 라스트 크리스마스가 생각이 나기도하죠. 웸은 영국의 그룹이죠. 1981년도에 결성하고 1986년도에 공식 해체를 하시게 되었어요. 정규 3집에 포함되어 있던 안내하는 이노래는 매해 겨울이면 울려퍼지는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캐롤 팝송중에 한곡이에요. 1985년도에 발표가 되어졌었죠. 가사를 보시고 들어..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