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버이날 노래(어머님은혜) 듣기

@개구리@ 2022. 12. 9. 19:24

 

어버이날 노래(어머님은혜) 듣기

어서오세요 POWER B입니다. 이젠 곧있으 면 가정의달 5월이 시작이 되어가네요 2017년이 얼마전에 시작을 한듯 한데 벌써 5월달이 되어가네요. 5월은 가정의달로 행사가 참 많아요. 그것들 중에서도 어린이날이 5월5일에 있고 어버이날이 5월 8일에 있습니다.

어버이날 노래
어버이날 노래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어머님은혜 노래들을 준비해보았네요. 언제들어봐도 참 슬픈노래같네요. 감상하고 있다가 보면 굉장히 가슴이 먹먹하게되고 그러는데요. 정말 부모님에게는 갚아도 갚을수 없는 큰 은혜를 받으시고 자란것같습니다

어버이날 노래
어버이날 노래

아마도 오늘 준비한 노래 듣게 되면 부모님 생각이 많이 나실건데요. 이제는곧 5월이고 어버이날도 있기도 한데 이날 만은 즐겁고 웃게 만들어드려야할날이기도 한데요. 부모님의 은혜를 또 한번 되짚어 보시는 시간을 가져보신다면 좋을 텐데요

어버이날 노래
어버이날 노래

어버이날 노래는 정말 매번 매번 들어보아도 슬프고 먹먹해지는것같네요. 자식들을 위해 힘쓰고 뒷바라지하며 늙어버리신 부모님에게 방문해 주신 분들도 전부 효도하기 바라요. 아래 준비해본 노래듣기 한번 해보시면 되요 정말 가슴시리고슬퍼지네요

이제 어버이날이 1주일 앞으로 다가왔어요. 그렇다보니 어머님은혜 노래 또 감상하고 싶으신 분들 많으실거 같아서 준비해보았답니다.

위에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 지금즉시 하세요. 비디오도 참 가슴시린 비디오들이 나오게되는군요.

깔끔한 라이브 어버이날 노래 비디오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감동을 주게 되는 오늘의 추천곡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면 되요. 또다시 한번 부모님을 생각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시면 좋으실것같습니다. 그러면 오늘안내해본 노래는 저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엠씨더맥스 별 노래다시듣기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과 같이 정말 감상하기 좋은 엠씨더맥스 별 을 한번 들어 보도록 할까 해요. 솔직히는 정말 소개하는 이 노래 참 많이 좋아했었습니다. 2003년도에 발표를 했었던 정규 2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노래이기도한데요. 이번엔 엠씨더맥스 별 을 설명을 해드리고 있어요. 소개하는 이 노래는 정말 들어 보기 좋답니다. 대표곡은 따로 있었기는 하지만 저는 대표곡보다 Mc the Max(엠씨더맥스) - 별을 더 좋아하였었구요. 이수씨의 서정적인 목소리가 참 매려적이기도 한데요. 이수씨는 한국 손에 꼽히는 보컬중 한분입니다. 음색이 너무나 좋으시죠. 예전엔 보이밴드 '문차일드'로 정식 활동을 했었어요. 2002년도에 컨셉을 바꾸고 락,발라드 장르로 바꾸고 활도을 해보시게 되었군요. 이후..

자세히 보기...

 

임지훈 회상 [가사노래듣기]

임지훈 회상 [가사/노래듣기]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번엔 그리운 7080노래들을 한곡 준비를 했어요. 80년대 주로 왕성하게 공식활동을 하셨었던 임지훈씨의 '회상'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이곡은 기존에는 산울림의 노래였죠. 이후 1987년도에 리메이크하여 다시 불렀었었죠. 회상의 원래노래도 참 좋지만 임지훈씨의 리메이크 버전도 참 멋지고 좋더군요. 그렇기에 이번엔 이 버전으로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7080대표 통기타 뮤지션 입니다. 참 목소리가 무척이나 매력적이세요. 서정적이면서 깊이가 있는 목소리!! 오늘 준비를 해본 회상 노래는 가사 그리고 너무 너무 일품이랍니다. 가사를 함께 보면서 곡들으며 더욱더 좋을거 같습니다. 임지훈 회상 바로 즉시 감상해 보도록 할까요! 회상 노래듣기 회상 노래가사 관련기사..

자세히 보기...

 

김혜연 - 뱀이다 노래 다시듣기

어서오세요 이번엔 정말 신나는 노래 한곡을 준비를 해봤습니다 오늘 감상하실 노래는 김혜연의 참아주십시오 라고 하는 노래 입니다. 주로 김혜연 - 뱀이다 라고 하는 제목으로 아는 노래랍니다. 가사중에 뱀이다 라고 하는 가사가 나와서 그러한것같네요. 그전에 1박 2일에 김혜연씨가 직접적으로 오전을 깨워주러 왔었죠. 그때 기상송으로 틀었던거에요 저역시 사실 그때 처음 들었었는데 가사가 매우 특이하고 해서 저역시 김혜연 - 뱀이다로 노래들을 아시고 있었죠ㅋ 그렇지만 제목은 뱀이다가 아닌 참아주시면 됩니다랍니다. 더러은 저또한 이노래가 감상 하고 싶어질떄가 있더군요. 그렇기 때문에 오늘 한번 찾아 들어보았답니다. 물론 정말 신나고 경쾌해서 기분이 업되는 곡인것같네요. 노래 가창력도 좋으시고 목소리도 시원시원해서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