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 베스트

@개구리@ 2022. 11. 30. 11:14

 

뮤직룸에서 정말 간만에 가요가 아닌 팝을 한번 소개를 해 보았어요. 이번시간에 함께 감상하실 노래는 대표적인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 인데요. 총 50곡의 팝송들이 수록이 되어 있는 모음인데요.

신나는 팝송
신나는 팝송

간혹은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가 들어 보고 싶어지죠 저는 주로 사랑받았고 신나는 팝송들을 좋아하는데요. 이번 시간에 소개한 모음집이 딱 그러한 곡들만 한가득 모아져있답니다. 그렇기에 온종일 음악듣기에 굉장히좋죠.

신나는 팝송
신나는 팝송

역시 때때로은 이러한 식으로 신나는 팝송 노래모음을 감상 하고 있다가 보면 기분 전환도 되어지고 스트레스도 해소가 되어지는것 같습니다. 음악을 감상 하고 있다가 보면 멈출수가 없는데요. 모두다 너무나도 좋은 노래들이기때문에 다 감상 하고 싶어지는!!

신나는 팝송
신나는 팝송

이번에 찾아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시간이 되시면 준비를 해본 노래들 마다 한번 감상하세요. 정말 한곡 한곡 유며하고 감상 하시기에 좋은 대표히트곡들이에요. 오늘의 추천곡들 지금즉시 한번 Youtube를 통해서 들어보기를 하세요.

굉장히 메인노래 곡들이기 때문에 아마 들어봤을거에요. 그러면 방문해 주신 분들도 대표적으로 유명한 신나는 팝송 연속감상을 즐겁게 감상하시기바랍니다. 저또한 듣다가 잠시 멈추었는데 마저 전부 들어보아야 겠네요!^^

 

연관기사
 

신나는 트로트 듣기

노래사랑 블로그에서 오늘 이 시간에는 신나는 트로트 노래모음을 준비를 했어요. 방문 하신 분들도 이번엔 즐겁고 신나는 음악윽 들어 보기를 하게 되게 되면서 기분전환을 해주시게되면 좋을듯한데요. 당연히 한곡 한곡 정말 들어 보는 게 좋은 곡들이 가득하기도 합니다. 저또한 정말 좋아하는 곡들이 흘러나와서 기분도 참 좋답니다. 트로트 좋아하는 분들 이라고 한다면 오늘 준비해본 모음도 마음에 드실텐데요. 리믹스되어 지기 때문에 원래노래보다도 훨씬더 신나고 흥겹게 들리는 곡들 모음집 입니다. 역시 기분전환 하게 되는데 있어 트로트 만하셨었던게 없다고 생각됩니다. 누구에게나 들어 보시면 절로 기분좋게 만들어주게되는 노래 곡들이 가득한데요. 방문 하신 분들도 이번엔 신나는 트로트 곡들 듣게 되어지게 되면서 기쁜일이 ..

자세히 보기...

 

마이클잭슨 빌리진 추억의팝송

마이클잭슨 빌리진 흘러간시절의팝송 이번 시간에는 팝의 황제라 불이우시는 분이시죠. 바로 마이클잭슨의 노래를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방문해주시는 여러분들도 이노래가 생각이 나셔서 찾아줬을 겁니다. 저는 이노래를 듣고 나미 너무 그리워지기도 하는데요. 전세계적으로도 정말 큰 히트를 받았던 가수분이기도 한데 대표곡이 정말 많지만 그 중에서도 마이클잭슨 빌리진은 정말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노래 이기도 합니다. 이노래를 통해 문워크라는 댄스가 처음 나오게 되기도 했는데요. 현대 음악사에서 가장 큰 영향을 끼치게 되게 되어진 가수라 평가가 되어지기도 하는데요. 그저 들어보시기만 하는 음악에서 이제 보며 들어 보게 되어진 음악의 시대를 열어준 분이기도 합니다. 동영상을 다시보면 지금도 참 대단하다라는 생각이 드는..

자세히 보기...

 

8090노래무료듣기 신나는노래21곡

이번에는 약간씩은 힘겨운 월요일이구요. 이때일수록 신나는 노래들을 들어주어야죠!!ㅋ 오늘 제가 준비를 해본 포스팅 내용은 그시절의 8090 댄스곡 노래모음을 한번 포스팅해보도록할까 겠죠. 80년대와 90년대 참 좋은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많이 나왔죠!! 특히 80년대 후반에서 90년대 까지게되는 댄스곡들이 참 유행이더라고요. 8090노래무료듣기 신나는노래21곡 그렇기 때문에인지 히트한 댄스곡들이 참 많았어요. 이시간에는 그리운80년대 90년대 댄스곡들을 전부 한번 들어보도록 할까 하는데요. Youtube에서 찾아봤는데 대단히 함께 감상하고 싶은 노래모음이 있더군요!! 21노래가나 딱딱딱 연속으로 감상해 보실수있는 모음집 입니다. 지난시절의 시절을 떠올리게 하시는 노래 곡들이구요. 유튜브로 노래듣기 이번에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