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엠씨더맥스 별 노래다시듣기

@개구리@ 2022. 11. 24. 18:53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과 같이 정말 감상하기 좋은 엠씨더맥스 별 을 한번 들어 보도록 할까 해요. 솔직히는 정말 소개하는 이 노래 참 많이 좋아했었습니다. 2003년도에 발표를 했었던 정규 2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노래이기도한데요.

엠씨더맥스 별
엠씨더맥스 별

이번엔 엠씨더맥스 별 을 설명을 해드리고 있어요. 소개하는 이 노래는 정말 들어 보기 좋답니다. 대표곡은 따로 있었기는 하지만 저는 대표곡보다 Mc the Max(엠씨더맥스) - 별을 더 좋아하였었구요. 이수씨의 서정적인 목소리가 참 매려적이기도 한데요.

엠씨더맥스 별
엠씨더맥스 별

이수씨는 한국 손에 꼽히는 보컬중 한분입니다. 음색이 너무나 좋으시죠. 예전엔 보이밴드 '문차일드'로 정식 활동을 했었어요. 2002년도에 컨셉을 바꾸고 락,발라드 장르로 바꾸고 활도을 해보시게 되었군요.

엠씨더맥스 별
엠씨더맥스 별

이후에 발표하신 곡들 전부가 대 관심을 하시면서 정상의 자리에 서게 되었습니다. 저또한 이번엔 간만에 소개해보는 이노래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로 인해 준비해보았네요. 엠씨더맥스 별 콘서트 라이브 동영상으로 준비해보았어요

라이브 실력 정말 대단한데요?? 마치 CD를 집어삼킨듯 음원과도 똑함께 부르시네요!! 물론 한국 손에꼽히는 보컬은 다르시죠!! 오래전 콘서트의 영상인듯 한데요. 예나 현재이나 노래 실력은 정말 레전드급 가수 이십니다^^

 

관련기사
 

이별노래추천 연속듣기

뮤직가이드에서 오늘은 이별노래추천을 해보고자 할건데요. 아마도 오늘 찾아주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이별을 하시고나서 슬픈노래 곡들이 들어보고 싶어서 찾으셨을건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곡들은 정말 가슴아픈 사랑얘기가 담겨있는 곡들이기도 한대요. 애써 참으려 하지마시고 오늘은 준비를 해본 슬픈 음악들을 들어 보시게 되시면서 아낌없이 슬퍼해보기 바래요. 무조건 참고 버티는게 좋은것은 아닌것 같기도해요 때로는 자기 본인의 감정에 솔직해 보시는게 좋으실것 같기도하네요. 오늘은 이별노래추천 연속듣기를 준비하였는데 재생을 해주시고 전부 쭈욱 한번 들어보실수가 있습니다. 이별 해준 후라면 노래의 가사가 한소절 한소절 전부 자기의 이야기처럼 느껴질텐데요. 공감이 많이 가실만한 노래들을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언제 들어도..

자세히 보기...

 

bhc 영업시간 지점별 안내

이번엔 드디어 불타는 금요일이더라고요. 금요일은 바로 치맥을 드셔야 제맛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bhc 영업시간에 대해 확인을 해보는방법을 소개를 해 보도록 할까 합니다. 전지역에는 수많은 매장들이 있기도 한데 플내차이즈다 보니 매장별로 점주들이 전부 다른데요. 점주에 따라도 다르지만 지역적인 특색에 따라도 bhc 영업시간이 다르게되어 질 수가 있군요. 이번엔 그래서 준비해드렸는데요. 전국의 영업시간을 확인해 보는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도록 할께요. 딲 지정된 것이 아닙니다.그래서 이런 식으로 방문자님들이 찾아 보시고자 하는 매장에 대해 조회를 할 수가있는 게 세부적인데 설명해 드려 보고자보도록 할겁니다. 가장우선 이런 식으로 사이트 서치를 하게되어 정식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해 주셔야 하지요. 공식..

자세히 보기...

 

김연우 이별택시 (라이브 듣기)

치유클럽에 오신걸 환영하죠^^ 이번엔 서정적인 발라드의 주인공 김연우씨의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어요. 김연우씨는 한국에서도 손에 꼽히는 보컬리스트이시네요. 이번엔 감수성을 자극해주는 김연우의 이별택시를 준비햇어요. 소개하는 이 노래 좋아하는분들 많으실건데요! 2004년도에 발표가 되었으니 12년 전에 나왔던 노래입니다. 저는 사실 소개하는 이 노래들을 알게된게 얼마전인데요. 복면가왕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서 들었던 노래입니다. 지금은 더러 생각날떄마다 들어 보게 되어진데요. 김연우씨의 목소리가 진한 감동을 주시는것같네요. 김연우씨는 보컬리스트의 교과서라고 하는 말을 많이 들으시기로 하죠!!안정적인 톤과 목소리, 또한 발음까지! 정말 김연우씨는 가창력이 대단히나신것같네요!!저도 예전엔 몰랐다가 TV프로그램에..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