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나는 트로트 듣기

@개구리@ 2022. 11. 18. 17:50

 

노래사랑 블로그에서 오늘 이 시간에는 신나는 트로트 노래모음을 준비를 했어요. 방문 하신 분들도 이번엔 즐겁고 신나는 음악윽 들어 보기를 하게 되게 되면서 기분전환을 해주시게되면 좋을듯한데요. 당연히 한곡 한곡 정말 들어 보는 게 좋은 곡들이 가득하기도 합니다.

신나는 트로트
신나는 트로트

저또한 정말 좋아하는 곡들이 흘러나와서 기분도 참 좋답니다. 트로트 좋아하는 분들 이라고 한다면 오늘 준비해본 모음도 마음에 드실텐데요. 리믹스되어 지기 때문에 원래노래보다도 훨씬더 신나고 흥겹게 들리는 곡들 모음집 입니다.

신나는 트로트
신나는 트로트

역시 기분전환 하게 되는데 있어 트로트 만하셨었던게 없다고 생각됩니다. 누구에게나 들어 보시면 절로 기분좋게 만들어주게되는 노래 곡들이 가득한데요. 방문 하신 분들도 이번엔 신나는 트로트 곡들 듣게 되어지게 되면서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보내보시면 좋을 텐데요

신나는 트로트
신나는 트로트

우울한일이 있다거나, 지쳐계시다고 한다면 오늘 준비해드린 모음 들어보고 으쌰으쌰 힘을 내보기바래요. 절로 어깨가 덩실덩실 하게 만들어지는 노래들 모음집인데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 하신 분들도 바로 즉시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바래요. 마땅히 라고 하는 생각이듭니다

오늘 안내를 해보았던 노래모음은 두편으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전부 리믹스 되어진 댄스트로트음악들이에요.

워낙에 들어보기 참 좋은 곡들이 가득 들어있기에 더더욱 편하고 신나게 들어보실수가 있죠. 상단에 준비해본 모음은 2시간 14분간 재생이 되네요

또한 상단에도 신나는 트로트 모음인데 2시간 12분짜리입니다. 노래가 서로 다르니 전부 들으며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엔 기분전환에 참고가 되는 노래를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즐거우셨길 바랄게요.

 

관련기사
 

8090노래무료듣기 신나는노래21곡

이번에는 약간씩은 힘겨운 월요일이구요. 이때일수록 신나는 노래들을 들어주어야죠!!ㅋ 오늘 제가 준비를 해본 포스팅 내용은 그시절의 8090 댄스곡 노래모음을 한번 포스팅해보도록할까 겠죠. 80년대와 90년대 참 좋은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많이 나왔죠!! 특히 80년대 후반에서 90년대 까지게되는 댄스곡들이 참 유행이더라고요. 8090노래무료듣기 신나는노래21곡 그렇기 때문에인지 히트한 댄스곡들이 참 많았어요. 이시간에는 그리운80년대 90년대 댄스곡들을 전부 한번 들어보도록 할까 하는데요. Youtube에서 찾아봤는데 대단히 함께 감상하고 싶은 노래모음이 있더군요!! 21노래가나 딱딱딱 연속으로 감상해 보실수있는 모음집 입니다. 지난시절의 시절을 떠올리게 하시는 노래 곡들이구요. 유튜브로 노래듣기 이번에 ..

자세히 보기...

 

신나는 트롯트 노래듣기

인터넷으로 노래듣기 요즘에는 트로트 전성시대 입니다. TV만 틀면 트로트와 관련된 방송이 많이 나오는데 대세인듯합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즐거운 노래모음을 안내를 할 건데요. 역시, 기분전환에 있으니 음악만큼 간편하시고 간편한것도 없죠. 스트레스 받으시고 짜증나는 일이 있었더라면 신나는 트롯트 들으며 아주 좋았습니다 기분전환에는 트로트가 최고 이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신나는 트롯트 감상을 설명을 해드릴거에요. 지금은 인터넷으로 아주편리하게 음악감상이 가능해지게되었습니다. 이번 안내해드릴 노래감상는 어서 빨리 최신 인기트로트 모음집인데요. 요즘은 트로트 전성시대 성인가요차트 순서대로 음악감상을 해주실수가 있죠. 선곡의 고민없이 인기있는 노래들을 순서대로 감상을 해볼수가 데요. 그렇기 때문..

자세히 보기...

 

박상철 빈깡통 신나는노래 가사 듣기

오늘은 신나는 트로트곡을 소개해볼게요. 준비해본 오늘의 노래는 박상철씨의 노래인 빈깡통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빈깡통은 노래 제목처럼 참 재미있고 재치있는 노래인데요. 드냥 듣고만 있어도 참 재미있는 노래인거 같아요. 노래가사도 참 공감이 가는데요. 가진건 없지만 마음만은 부자라는 내용의 가사입니다. 준비해본 노래듣기 영상에는 가사도 함께 나오니 가사도 함께 보시면서 노래듣기 하면 더욱더 좋을거 같은데요. 오늘 준비한 빈깡통은 2013년도에 발표를 하셨던 노래입니다. 노래를 듣고 있다보면 웬지 좌절하지 말라고 힘내라고 다독여 주는듯한 느낌이에요. 저도 지금은 마음만은 부자인데 말이죠^^ 참 공감가는 가사, 재미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신나는 트로트곡인데요. 지금 여러분들도 박상철 빈깡통 동영상으로 노래를 한번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