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녀시대 태연 노래모음 솔로히트곡

@개구리@ 2022. 9. 7. 19:59

 

태연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네요. 정말 노래 잘하고 있는 아이돌 가수중 한분이시네요. 2007년도에 본격적으로 소녀시대의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해보시게 되었습니다. 소녀시대로도 공식 활동을 하게되게 되면서 솔로로 발표하신 노래들도 많기도 합니다.

소녀시대 태연

태연 노래모음 연속감상을 준비해보았네요. 솔로로 공식으로활동을 하게 되어지면서 발표곡들, OST에 참여하시면서 발표 하셨던 곡들이 담아있는 모음입니다. 한곡 한곡 정말 들어 보기 너무좋은 곡들만 가득 담아져 있는것 같습니다

소녀시대 태연

사적으로 정말 좋아하고있는 가수이시네요. 가장 먼저 목소리가 너무나 좋으시죠. 태연씨 한다면 솔로노래들이 정말 많이 생각이나요 차세대 OST의 여왕이라고 해도 되어질것같습니다. 참가한 OST모두가 대박이났죠.

소녀시대 태연

솔직히 말해서는 태연씨는 서정적인 발라드노래 곡들이 참 잘어울리는것같네요. 하단 준비를 해본 모음을 통해 모두 듣기해볼수 있죠. 모두 영어로 제목이 써있긴 그렇지만 어떤가요인지 알수 있으실 거예요. 바로 듣기를 하시기바랍니다.

소녀시대의 멤버로서, 또한 솔로 가수로서, 태티서로서도 여러 가지가 공식 활동을 하고 계신것인데요. 오늘의 추천곡 모음 즐거벡 들어보시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음색이 참 좋은것 같기도합니다? 오늘의 추천곡 신나게 감상해 주시고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