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요태 실연 <가사노래듣기>

@개구리@ 2022. 6. 23. 16:46

 

코요태 실연 <가사/노래듣기♥> 나만을 사랑한다 했잖아~~ 너만 바라보시게 했잖아~~ 1990년대 후반 정말 최고의 댄스그룹이 등장을 했네요. 바로 코요태이에요. 이번 설명해 드릴 노래는 정규 2집 앨범의 인기를 얻은 노래이었던 실연을 들어 보도록 할까 한데요.

코요태 실연

1999년 10월 26일에 발표를 했었던 앨범입니다. 정규 2집 앨범의 메인곡이었죠. 지금 현재 들어도 무척이나 신나는 지나간시절의 댄스곡입니다. 저는 이미 오늘만 실연을 10번 정도 들은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ㅋㅋ

코요태 실연

정말 그전에 실연 처음 노래 나왔을때 제대로된 좋아하여서 많이 들었었는데 저처럼 코요태 실연 노래 좋아하는분들 많으실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이 시간에는 준비한 실연 노래듣기는 1999년도 가수의날 공연 동영상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코요태 실연

풋풋하던 시절의 신지 차승민 김구씨 모습들.. 정말 색다르기도해요. 정말 추억이 아련히 생각이 나죠^^ 준비한 오늘의 노래 바로즉시 들어보기를 하세요.

물론 혼성댄스그룹중에 최고봉이 아닐까라고 싶은데요. 감상만 해도 절로 신이나는 신나는 노래를 많이 발표했었어요. 코요태 실연 지금 즉시 지나간시절의 비디오으로 들어 보기를 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