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연우 이별택시 (라이브 듣기)

@개구리@ 2022. 6. 11. 15:56

 

치유클럽에 오신걸 환영하죠^^  이번엔 서정적인 발라드의 주인공 김연우씨의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어요. 김연우씨는 한국에서도 손에 꼽히는 보컬리스트이시네요. 이번엔 감수성을 자극해주는 김연우의 이별택시를 준비햇어요.

김연우 이별택시

소개하는 이 노래 좋아하는분들 많으실건데요! 2004년도에 발표가 되었으니 12년 전에 나왔던 노래입니다. 저는 사실 소개하는 이 노래들을 알게된게 얼마전인데요. 복면가왕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서 들었던 노래입니다.

지금은 더러 생각날떄마다 들어 보게 되어진데요. 김연우씨의 목소리가 진한 감동을 주시는것같네요. 김연우씨는 보컬리스트의 교과서라고 하는 말을 많이 들으시기로 하죠!!안정적인 톤과 목소리, 또한 발음까지!

김연우 이별택시

정말 김연우씨는 가창력이 대단히나신것같네요!!저도 예전엔 몰랐다가 TV프로그램에 김연우씨나 나오셔서 노래하고 있는 모습들 보시고서 완전 팬이 되었거든요. 특히 복면가왕!! 정말 최고였던것같네요.

이번엔 LIVE로 한번 들어보기를 해봤습니다. 물론 라이브의 황제이시니것 같습니다! 김연우의 이별택시 방문 하신 분들도 상단에 소개해드린 LIVE로 한번 들어보기를 해보시면 되요. 향수가 형태로 바로 전달이 되어지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