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은이 열정 대표곡 가사도 같소개하는 이 노래 들어보기 여러분 어서오세요. 노래사랑 블로그입니다 이번엔 7080 그리운 여성가수 입니다. 혜은이 씨의 히트곡을 포스팅해드려 볼까 하게되는데요.

히트한 곡들이라고 한다면 방문자님들은 어떤 노래가 떠오르나요!? 워낙에 대표곡 대표곡들이 많으시긴 그렇지만 저는 열정이 우선 생각이나요. 빠른 멜로디에 가사도 좋기때문에 지금 현재 들어도 촌스럽지 않고 들어보기 좋답니다. 그렇기에인지 열정은 후배 가수들에게 리메이크되시기도 했었던 노래이기도 한대요.

 

그렇다보니 때때로은 한 번씩 감상하고 싶은 생각이듭니다. 7080 하게 된다면 혜은이 씨를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열정은 오늘 포스팅하시면서 다시 한번 들어도 정말 최고의 곡인 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열정은 1985년에 발표했던 16집 앨범에 수록된 곡입니다. 이 앨범에는 또 단일의 타이틀곡인 파란 나라도 있네요.

혜은이 씨는 가수이면서 탤런트, 영화배우 뮤지컬 배우, 방송인 등 참 다재다능하신 분이십니다. 1970년대에는 당대 최고의 여자 연예인이 찍는다는 화장품 CF 모델도 했었죠. 이젠 혜은이 열정 음악감상을 해보실까요.

1986년도 라이브 비디오을 준비하려고 하였는데 링크가 안되더군요. 그로 인해 일반 비디오으로 준비해보았네요. 하단 준비해본 열정 가사랑같이 감상해주시게되면 더욱더 좋은 것 같아요.

 

열정 가사 안갯속에서 나는 울었어외로워서 한참을 울었어 사랑하고 싶어서 사랑받으시고 싶어서 들판에서 서 나는 울었어외로워서 한참을 울었어 사랑하고 싶어서 사랑받으시고 싶어서 만나서 차 마시는 그러한 사랑 아니야 전화로 이야기하고있는 그러한 사랑 아니야

 

웃으며 안녕하는 그러한 사랑 아니야 가슴 터질 듯 열망하는 사랑 사랑 때문에 목숨 거는 사랑같이서 있지 못하는다면 참을 수 없고 보시고 싶을 때 못 보게되면 눈멀게 하는 활화산처럼 터져 오르는 그러한 사랑 그러한 사랑 어둠 속에 나는 울었어외로워서 한참을 울었어

 

사랑하고 싶어서 사랑받으시고 싶어서 만나서 차 마시는 그러한 사랑 아니야 전화로 이야기하고있는 그러한 사랑 아니야 웃으며 안녕하고있는 그러한 사랑 아니야 가슴 터질 듯 열망하고있는 사랑 사랑 때문에 목숨 거는 사랑함께 있지 못하게 된다면 참을 수 없고 보시고 싶을 때 못 보게 되면 눈멀게 하고있는 활화산처럼 터져 오르는 그러한 사랑 그러한 사랑 어둠 속에서 나는 울었어외로워서 한참을 울었어 사랑하고 싶어서 사랑받으시고 싶어서 열정 Youtube 노래 들어보기

이번에 소개를 해본 혜은이 씨의 타이틀노래인 열정이에요.열정 신나게 감상하시고나서 일요일 남은 시간 편안한 시간 되시기 바라요. 저는 그럼 내일 다시 좋은 노래와 주제로 다시 오도록 할께요.

[VIEW]2022-05-29 18;21;57_들국화 사랑한 후에 - 영상2개 동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