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p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센터

@개구리@ 2021. 2. 24. 17:22

 

 

최근에 HP노트북들이 너무 좋게 잘나오는것 같습니다. 외관 디자인도 이쁘고 성능도 좋은데 가격도 저렴하게 나오고있죠. 그래서 많이들 이용하고 계실것 같은데요. 오늘은 HP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윈도우10이라면 기본적으로 웬만한 드라이버들은 설치가 되어지지만 간혹 안되는 경우도 있거든요.

 

hp 노트북 드라이버

 그렇기에 이번엔 컴퓨터를 통해서 노트북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해볼게요. 본인이 보유해보고있는 노트북의 모델명만 아시고있으시다면 바로받아 볼수 있어요.

 

hp 노트북 드라이버

 

HP 고객센터 접속

 가장우선 드라이버를 내려받기 위해는 hp의 다운로드센터로 가셔야겠죠. 이렇게 HP 고객센터라고 검색 해보면 되어 지십니다.  그러면 노트북외에도 여러가지 디바이스의 드라이버를 받아볼수가 있기도 한데 이번엔 노트북 드라이버로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hp 노트북 드라이버

 

드라이버 다운로드 선택

 이렇게 고객지원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셨다면 이제 위의 <드라이버 다운로드>버튼을 눌르세요. 그럼 이제 검색해서 받아볼수가 있습니다. hp 노트북 드라이버르 받아볼게요.

 

hp 노트북 드라이버

 

제품명으로 검색

 이렇게 제품 모델명을 입력해보고 있는 부분들이 나올거예요. 임의로저 역시 모델명을 입력 하셔서 드라이버를 받아볼텐데요. 노트북의 터치패드 부분들이나 뒷면에 쓰여있기에 쉽게 드라이버 검색할수 있습니다.

 

hp 노트북 드라이버

 

운영체제 선택하기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을 하여보니 제품이 나오게 되어지죠. 이곳에서 방문하신 분들의 운영체제를 가장우선 선택해주셔야 해요 .아래쪽에 보시면 <변경> 부분들이 있어요. 여길 눌러주셔서 여러분의 운영체제로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hp 노트북 드라이버

 

드라이버 다운로드

 그러면 이렇게 드라이버들이 전부 나오게 되어 지죠. 이 부분에서 + 버튼을 클릭을 해서 자세히 확인가능 해지게 되요. 절차없이 꽁짜로 다운 받아볼수 있어요.

 

hp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이렇게 드라이버를 내려받아 보실 수가 있는 화면이 나와지실겁니다. 이 화면에서 <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해서 hp 노트북 드라이버를 내려받아 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본 내용 참고해서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인스톨 해 주시게 되면 좋을듯하네요. HP다운로드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