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천시청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개구리@ 2020. 12. 7. 12:19

 

제천 지역에 거주하시던 분들사이에서얼마전 취업자리를 신규로 구하려고 하시던 분들 이라면 꼭 제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도 같이서 지금 살펴보이시는것은 어떨까 하네요.

 

 

제천시청 구인구직 보기

요즘에는 지역 주민들을 위해 지방자치단체의 공홈에서도 거의다 일할곳을 구할 수 있게 해주시는 게시판 운영하는 경우가 많이 있네요. 이번엔 그렇기 때문에 제천시청 구인구직 취업정보 찾는법 설명해보겠는데요.

 

 

제천시청 홈페이지

이런식으로 가장우선 게시판 이용을 해보려면 제천시청으로 검색 해보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실거에요. 이런 식으로 제천시청을 누르시면 바로이동을 할 수가 있을 거예요. 또한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바로가기도 있네요.

 

 

구인구직 게시판

제천시청 URL로 접속을 해보게 되어 졌다면 위의 메뉴중에선 경제/한방을 클릭을 하세요. 그럼 구인구직 게시판이 별도로 나오게 되어지죠.

 

 

게시판 이용안내

이 게시판은 근래 담당공무원분이 있어요. 보시면 이러한식으로 담당자에 관련 되어진 내용가 소개가 되어 지게 되어있기도 합니다. 관리하고있기에 보다 편하고 신뢰할 수 있는것 같네요.

 

 

최신일자리 확인

아래 방향으로 내려보시면 곧 이런식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 전체 취업정보 정보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간편하게 회사명 모집직종, 담당업무, 모집기간등이 소개가 되네요. 제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에는 생각 하는것 보다 구직자리가 매우 많이 올라오는데요.

 

 

로그인 필요없어요

클릭해보시면 곧 이런식으로 자세한 취업자리 정보에 대해 소개가 나오게될겁니다. 여러가지 법으로 취업정보 구해보실수가 있지만 안내를 해드리는 제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에도 좋은 취업자리가 많이 올라오니 가이 참고해보신다면 되요.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