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훈아 연정 미발표곡 듣기

@개구리@ 2020. 11. 29. 22:11

 

뮤직가이드에서 이번엔 구슬프고 애절한 노래한곡을 안내를 해볼게요.안내해보는 이노래는 1982년도에 나훈아씨가 부른연정이라는 노래입니다. 이 곡은 영화배우 김지미씨와이별을 하고 녹음한 노래라는데요.

 

 

이별후 심정을 담은 곡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나훈아 연정 노래는 미발표곡이라서 그동안들어보지 못하셨었을건데요. 근래에저도 나훈아 연정을 처음 듣게 되었어요.그러므로 방문자님 분들에게 이러한 식으로 설명을 해드리네요.

 

 

연정을 부른 나훈아씨의 심정이 담아져있다고 하여서 더욱 화제가 되어지게 되었던 곡이기도 한대요.이런 방법으로 사연이 있는 노래라한다고하니 더욱 공감이되고 마음이 가는것같은데요. 들으시면 들을수록애절해보게 들려오네요.

 

 

상단에 나훈아 연정 노래듣기는 Youtube에서 찾아 가져왔는데요.1982년도에 녹음한 미발표곡이거든요. 목소리만추출을 하고 현대 시대에 맞게 악기음악을 편집하여서만들어진 노래라고 하시더라고요.신나게 감상를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단에는 노래방 반주이에요. 이노래 연습하고배워보시고 싶으신분들도 많으실겁니다.위에 반주에 맞추 어서 따라서 불러보면서 노래연습 하시기 바랍니다.노래방에서 불러보시면매우 좋을 만한 명곡이라생각이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