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0년대 락발라드 모음 듣기

@개구리@ 2019. 8. 12. 12:36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90년대 락발라드 모음 듣기를 추천을 해드려보도록 할까합니다. 요즘 노래들도 듣기좋은 노래들이 많이 있지만 저는 90년대 노래들 좋은게 많았던것 같습니다.

 

 

 

특히나 1980년대 부터해서 발라드 장르가 크게 인기를 얻던 시기이기도 했었는데요. 90년대까지 크게 인기를 얻었죠. 그러면서 수많은 히트곡과 명곡들이 발표가 되어지게 되었었는데요 오늘은 그시절 히트곡들을 모두 감상을 해볼까요

 

 

 

저도 지금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찾아 듣게 되었는데 정말 듣기좋은 명곡들이 많네요 벌써 20년이나 흘러간 노래들이 대부분인데 아련한 옛추억에 잠기게 만드는 그런한 노래들인것 같습니다. 연속으로 들어볼수가 있도록 준비를 했는데요

 

 

 

잊고있던 추억의 노래들을 듣게 되면 정말 반갑기도 하시고 가슴 뭉클하게 느껴지기도 하실겁니다. 90년대 락발라드 모음 자 그럼 바로 감상을 해보도로고 할까요!?? 아래 준비해본 모음은 약 1시간 가량 연속으로재생이 되어지는 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위에 모음을 통해서 그시절 히트곡들을 모두 들어보실수가 있으실건데요. 한곡 한곡 정말 감미롭고 듣기 좋은 대표명곡들이 흘러나오네요. 아쉽지만 재생목록이 따로 지원되지 않는 음악듣기라서 조금 아쉽네요.

 

 

위에 준비한 또다른 90년대 락발라드 모음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위에 모음은 재생목록을 지원하고있어서 다른 노래로 바로바로 골라듣기를 하실수가 있답니다. 오늘 소개해보는 모음으로 즐겁게 한번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