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이번에는 애절한 발라드 한곡을 들려드려 보도록 할께요. 오늘 같은 날씨에 들어주신다면 좋을것같은 노래입니다. 준비해본 노래는 바로 이선희씨의 3집 앨범에 담아져있었던 알고자요 입니다. 1986년 발표 하였던 3집 앨범의 히트곡이었네요. 알고자요는 KBS가요 톱텐 5주 연속1위를 차지하게 되어지면서 데뷔 이후 골든컵을 두번쨰로 안겨주게된 노래입니다. 이선희씨의 애절한 목소리와 참으로 잘어울리는 노래였던거 같네요. 알고자요는 골듭컵 이외에도 여러 히스토리가 있답니다.

이선희 알고싶어요

알고싶어요가 워낙에 발표후 인기가 많으시기도 해서 한달만에 방송출연횟수가 107회, 라디오음악 차트에서 15주간 1위라고 하는 상당한 기록을 만들어냈던 노래이죠. 알고싶어요는 언제 그랬나 모르게 29년이나 지나간 노래랍니다.

이선희 알고싶어요

오늘 제가 방문자분들께 들려드릴 알고자요는 라이브 무대 비디오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물론 가창력은 예나 현재이나 한결같으신것 같아요.

이선희 알고싶어요

외모 또한 정말 동안이시기도 합니다!? 어찌나 동안이신지^^ 또한 보라색 옷이 참 잘어울리시는거 같네요^^

이선희 알고싶어요

오늘의 뮤직인 이선희 궁금합니다 라이브영상으로 들어 보기를 해보도록 할까요? 달밝은밤에 그대는 누구를 생각 하시기 바랍니다잠이들면 그대는무슨꿈꾸시나요. 깊은밤에 홀로깨어눈물흘린적 없나요. 때로는일기장에내얘기도쓰시나요.날 만나 행복했나요. 나의사랑믿나요.그대생각 하다가 보면 모든게 궁금합니다.

이선희 알고싶어요

하루사이에서 내생각 얼만큼많이하나요. 내가 정말그대의 마음에드시나요. 참새처럼 떠들어도 요즘에도 귀여운가요.바쁠때 전화해도 내목소리 반갑나요.내가 많이 어여쁜가요.진정 날 사랑한가요.난 정말 궁금합니다.이야기를 해주시기바랍니다.

간만에 라이브 동영상으로 감상해드리는 이선희 궁금합니다 인데요.

이선희 알고싶어요

소개하는 이 노래는 언제 들어봐도 엄청 좋은거 같기도합니다? 이선희씨의 애절한 보이스 때문에 훨씬더 애절하게 들려오는 궁금해요!! 29년전의 노래 간만에 한번 감상해 주시기바래요.

 

연관기사
 

클래식 음악 추천 유명한클래식모음

스마일 뮤직 블로그에서 오늘이 시간에는 클래식 음악 추천을 해드리도록 할거에요. 준비해드린 음악들은 무척이나유며안 음악들이기도 해서 들어보면 전부가 잘 누구나 알만한 곡들일거에요. 저도 자주 들어던 음악들입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누구 에게나 편하고 쉽게 들어 보기를 해볼수가 있을 텐데요. 준비를 해본 클래식 음악 추천노래들은 3시간 30분짜리와 150곡 모음 두가지로 준비해드렸는데요. 모음 두가지 전부다 좋으실거에요 재생하게 되는데 방식이 살짝 다르네요 3시간 30분짜리는 한번만 재생을 하면 주르륵 연속으로 전부 들어 볼수가 있을거에요. 클래식을 감상하고 있다보면 확실히 마음이 평온하게되고 평화로워지는것 같습니다. 릴렉스가 필요하실 경우라고 한다면 이번에 설명해 드리는 음악을 감상해보시면 좋답니다 특히 공..

자세히 보기...

 

음성변조 프로그램 funny voice 무료 설치안내

음성변조 프로그램 funny voice 무료 설치안내 생생정보 블로그인데요 이번에는 아주 재미난 프로그램을 안내를 해드려보겠습니다 최근엔 오락을 하면서 팀톡을 많이들 하시게될겁니다. 확실히 채팅보기보다는 음성으로 대화를 하면서 플레이하시는것이 좋아요. 무상으로 이용할수가 있는 음성변조 가능한 프로그램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겁니다. 가장 심플하고 간단한 음성변조 할수가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해보시게되었어요. 음성변조 프로그램이 필요하시다면 이번 소개에 따라서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보이는 것처럼 funny voice는 톤조절이 가능해서 쉽게 음성변조를 할 수 있어요. 이용방법을 안내하지 않으셔도 될정도로 프로그램이 편리합니다.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피치 조절을 하면 여성 혹은 남성 목소리로 바꿀수 있답니..

자세히 보기...

 

김정민 마지막사랑 [노래듣기]

얼마전에 히든싱어에 가수 김정민씨가 출연을 하였습니다!!정말 요즘에도 소름끼치는 노래실력을 보여주셨었습니다. 이번에는 2002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정규 5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곡인 김정민 마지막인기를 한번 소개를 했어요. 긴 공백을 깨고 나오셨던 5집 앨범이었네요. 역시 다양한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멋진 히트곡을 들고 오셨었었죠. 바로 오늘 포스팅하는 '마지막 사랑'입니다. 이노래 정말 감동적이죠!! 언제그랬나 모르게 13년이나 지나간 곡인데 지금 들어봐도 너무 멋있는거 같습니다. 정말 목소리가 너무 좋으신거 같습니다. 이때 그시절 다양한 남성분들이 이 목소리를 따라해보고자 많이들 노력하였었죠ㅋ 오늘 준비한 노래듣기 동영상은 2002년도 앨범 발표당시의 TV음악방송 프로그램 영상으로 준비했어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