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클잭슨 빌리진 동영상보기

@개구리@ 2022. 12. 2. 13:06

 

뮤직가이드에서 간만에 팝송을 포스팅해보네요. 이시간에 제가 포스팅해 드려 볼 팝스타는 바로 팝의황제라 불려 지는 마이클잭슨의 노래 한곡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너무너무 좋아할 노래죠. 바로 '빌리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1983년도에 발표 하셨던 스리럴라고 하는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노래 입니다. 약 33년전에 발표된 노래이더라고요!!

마이클잭슨 빌리진

언제들어봐도 최고로 좋은 정말 추억의 명노래인데요. 그냥 노래듣기가 아닐 공연 동영상으로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물론 퍼포먼스가 정말 너무 멋있답니다!! 이러한 식으로나마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실 수 있다는것에 감사하다는 생각 뿐인데요.

마이클잭슨 빌리진

준비해드린 동영상에서의 앞부분 모자쓸때랑 장갑낄때 정말 저역시 모르게 온몸에 소름이 돋더군요. 동영상을 보니 정말 그가 너무 너무 그리워져요. 이번엔 제가 준비해드린 마이클잭슨 빌리진 레전드 무대 동영상을 보시며 그리움을 한번 달래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상단에 소개해본 마이클잭슨 빌리진 공연 비디오을 한번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클잭슨 빌리진

너무너무 멋진 환상적인 무대에요!! 보시고 또 보시게 되는 멋진 무대인거 같습니다. 그러면 멋진 그의 무대 비디오으로 들어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연관기사
 

마이클잭슨 빌리진 추억의팝송

마이클잭슨 빌리진 흘러간시절의팝송 이번 시간에는 팝의 황제라 불이우시는 분이시죠. 바로 마이클잭슨의 노래를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방문해주시는 여러분들도 이노래가 생각이 나셔서 찾아줬을 겁니다. 저는 이노래를 듣고 나미 너무 그리워지기도 하는데요. 전세계적으로도 정말 큰 히트를 받았던 가수분이기도 한데 대표곡이 정말 많지만 그 중에서도 마이클잭슨 빌리진은 정말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노래 이기도 합니다. 이노래를 통해 문워크라는 댄스가 처음 나오게 되기도 했는데요. 현대 음악사에서 가장 큰 영향을 끼치게 되게 되어진 가수라 평가가 되어지기도 하는데요. 그저 들어보시기만 하는 음악에서 이제 보며 들어 보게 되어진 음악의 시대를 열어준 분이기도 합니다. 동영상을 다시보면 지금도 참 대단하다라는 생각이 드는..

자세히 보기...

 

서울역 ktx 주차장 요금 및 위치안내

서울역 ktx 주차장 요금 및 위치안내 반가워요. 아마도 서울에서 KTX이용해서 다른 지역으로 출장을 가시거나 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을 건데요. 자차를 활용해서 역을 사용하시던 분들 이라고 한다면 주차장 관련하여 궁금할 겁니다. 이번엔 서울역 ktx 주차장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고자할겁니다. 서울역을 사용하는 고객분들 이라고 한다면 총 5개의 주차장을 사용해 볼 수가 있으십니다. 오늘은 자세하게 한번 서울역의 주차장에 대하여 소개를 해주도록 할게요. 주차장마다 요금도 다르며, 주차면수도 다릅니다. 먼저 주차장은 이러한 방법으로 서울역을 주변으로 5개가 위치해있답니다 . 1주차장부터 4주차장까지 있기도하며, 롯데마트 주차장도 사용해보실수가 있답니다. 주차면수가 이런 방법으로 소개가 되어 있답니다. 1주차장은..

자세히 보기...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 베스트

뮤직룸에서 정말 간만에 가요가 아닌 팝을 한번 소개를 해 보았어요. 이번시간에 함께 감상하실 노래는 대표적인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 인데요. 총 50곡의 팝송들이 수록이 되어 있는 모음인데요. 간혹은 신나는 팝송 연속듣기가 들어 보고 싶어지죠 저는 주로 사랑받았고 신나는 팝송들을 좋아하는데요. 이번 시간에 소개한 모음집이 딱 그러한 곡들만 한가득 모아져있답니다. 그렇기에 온종일 음악듣기에 굉장히좋죠. 역시 때때로은 이러한 식으로 신나는 팝송 노래모음을 감상 하고 있다가 보면 기분 전환도 되어지고 스트레스도 해소가 되어지는것 같습니다. 음악을 감상 하고 있다가 보면 멈출수가 없는데요. 모두다 너무나도 좋은 노래들이기때문에 다 감상 하고 싶어지는!! 이번에 찾아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시간이 되시면 준비를 해..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