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음팟인코더 동영상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다음팟인코더

15분전 블로그에서 오늘은 비디오으루 무료로 수정할수있는 도구를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인코더이긴 한데 비디오 편집 기능도 매우 좋아서 근래에 많이 사용이 되어지죠. 자그럼 다음팟인코더 비디오편집 도구를 다운 받고 설치 하는법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비디오을 자르거나 붙이기등을 할수있어요. 일반적인 비디오 만들기 프로그램을 잘라내기등이 되지 않죠 반면 다음팟인코더을 이용을 해보시면 원하시는 방시가으로 비디오 편집을 할 수가 있거든요. 이용방법도 상당히 간단한데요. 비디오 편집을 쉽게 할 수가 있거든요. 자 그럼 다음팟인코더를 이용 해서 비디오 편집을 할수가 있게 설치 해봅시다.

다음팟인코더

먼저 위에 보여지는 주요 기능도 즉시 살펴 보세요. 마땅히 인코딩 기능은 역시 이고 중간에 보는것철머 동영상을 편집할수도 있도록 되어 지죠. 희망하는 구간을 선택을 해보시고 오려내거나 동영상을 붙여넣기하는등의 편집을 할수가 있습니다. 여러개의 동영상을 하나로 편집해서 만들기에도 굉장히 유용한데요.

다음팟인코더

전문가용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은 아무래도 그만큼 사용하기가 참 어려워졌죠 그렇기 떄문에 비디오 편집이 어렵다면 이렇게 다음팟인코더를 사용을 하셔서 비디오 편집을 해볼수가있는것도 방법입니다.

자 그럼 이제 영상을 간단하고 쉽게 편집 할수가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을 설치 해 주셔야하겠죠. 아래 URL을 이용하시고나서 이동해보세요. 이동을 하시고 팟인코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다음팟인코더

그렇게 하면 이렇게 편집을 해주는 동영상 인코더가 인스톨가 되어지실건데요. 다음팟인코더 동영상편집 기능이 새로 추가가 되어지면서 요즘에 많이 이용이 되어지고있죠. 초보자분들이 이용하시는 윈도우 무비메이커의 경우는 편집아라기보다는 동영상을 만들어 주죠. 그래서 실제 편집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런 다음팟인코더의 동영상 편집 기능 이용해서 다듬어주시는게 좋답니다.

다음팟인코더

이러한 방법으로 다음팟인코더가 설치가 되어 지는데요. 설치는 간단하겠죠. 그냥안내에 따라서 설치를 해 주시게 되면됩니다. 이용약관에 관련된 부분이 나오네요. 여기는 동의함을 체크해 주시고 넘어가면 되요.

다음팟인코더

이제이렇게 다음팟인코더 영상편집기가 인스톨가 되어집니다. 마지막에 보시면 이렇게 제휴 프로그램들이 인스톨가 되어지게 될수 있어요. 영상 편집 하고는 상관이 없는 프로그램이니 체크박스 해제를 해 주시고 인스톨가 안되어지게 해 주세요.

다음팟인코더

마지막으로 다음팟인코더 영상편집기가 인스톨가 될 수 있는 경로까지 선택을 해보시면 이제 인스톨가 완료가 될 건데요. 원래는 인코더 기능만을 제공을 해보게 되시다가 편집 기능까지 추가가 되었어요. 실행하는법으로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다음팟인코더

이런 방법으로 실행해 주시게 되면 상단에 탭이 두개가 있네요. 하나가 바로 다음팟인코더 비디오편집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클릭을 하게 되면 바로 편집을 할수있는 창이 나온답니다. 오늘은 다음팟인코더를 셋업해서 비디오 편집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