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곰캠 다운로드 무료설치 안내

@개구리@ 2022. 8. 5. 00:48

 

곰캠 다운로드

어서오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알아두심녀 참 좋은 프로그래을 하나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만에 오락녹화전용 프로그램이 나오 더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잘 알고있는 곰플레이어를 만든 그레텍에서 만든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가장 근래에 나온 비디오 화면 캡쳐 프로그램이기도 해서 그 성능이 가장 좋죠 평균적으로 컴퓨터 스펙이 좋아도 비디오 녹화를 하고 난다면 버벅거리거나 음성과의 싱크가 안맞는 경우도 있지만, 이 프로그래의 경우는 그러하셨었던게 거의 없습니다.

곰캠 다운로드

요즘에는 오락을 하게 되시면서 자기 본인의 오락플레이 장면이나 하이라이트 장면을 찍어서 Youtube에 올리는 경우도 많이 있고 서로 공유하고 있는 경우도 많죠. 그럴때에 이용하심녀 좋네요! 특히나 롤이나 오버워치 하이라이트 녹화하게될때 매우 좋은데요!

곰캠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은 단순 오락 녹화만 있는 프로그램이 아니랍니다. 기존의 캡쳐도구들의 기능까지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다른 캡쳐 도구 필요없이 이미지와 비디오까지 전부 가능 해지게되요. 확실히 기존의 오래되어 지게된 반디캠이나 오캠과는 확실히 차별화가 되어있답니다

곰캠 다운로드

다만 이 프로그램은 꽁짜로 이용할순 있으나 제한사항이 있답니다. 곰캠 꽁짜버전을 인스톨 해주시게되면 워터마크가 삽입이 되고 10분 녹화 제한이 있어 초과될경우 끊기게 돼요.

다만 10분 내로 녹화하면 이만하였던게 없는데요. 넉넉하게 꽁짜로 이용하게 되시다가 마음에 드시고 10분 끝으로 녹화를 해보고자 하면 정품등록 하면 되곘죠.

곰캠 다운로드

상단에는 곰캠을 꽁짜로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는 화면인데요. 하단 URL을 달아두도록 할께요. 하단 바로가기를 눌러 주셔서 상단에보이는 페이지로 가신후에 자기의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홈페이지에서 받으시는게 빠르겠죠.

곰캠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은 다국어도 지원을 하더군요 자기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보셨다면 이젠 실행해서 셋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곰캠 인스톨시에 대한민국어로 셋팅하셔야 편리하겠네요.

설치 과정은 굉장히 단순하고 심플해요. 기타 다른 프로그램들처럼 제휴 프로그램이나 제휴 홈페이지등의 추가 인스톨 과정이 없네요. 그로 인해 그냥 다음 다음을 눌러주신다면서 인스톨 해주면 돼요.

다만 바탕화면에 단축아이콘이나 프로그램 그룹 생성을 원하지 않으시다면 체크박스 해제를 해 보시고 인스톨 진행해주십시오. 인스톨 경로 없이 특별한 이유 없다고 한다면 기본 디폴트로 하는것이 좋을 텐데요.

이제 이런식으로 구성화일들이 오토로 인스톨이 되어진답니다. 셋업을 전부 해주게 되었다고한다면 이제는 실행해서 꽁짜로 사용 해보시면 돼요. 또한 요즘에 프로모션 기간이라 정품 등록비도 40% 할인이 되며 정품등록한다면 평생소장이 가능하더군요.

곰캠 다운로드

처음에 프로그램 인스톨 해보신다면 매뉴얼이 없다고 한다면 이용하기 어렵죠. 그렇지만 이 프로그램은 가독성이 좋으며, 가이드가 잘되어서 별다른 설명없이도 그냥 이용이 가능 해요. 왼쪽상단에 주요 3개의 기능들이 있어요. 화면/웹캠/오락

곰캠 다운로드

자기가 촬영하려고 하고있는 컨텐츠에 따라 화면 또는 웹캡 오락을 골라주시면 전용 창이 나오도록 되어진답니다. 저는 가장 매우중요한 오락을 한번 눌러보도록 할건데요.

곰캠 다운로드

이런 식으로 나오게 되어지시는데요. 이러한 식으로 나오실때 녹화해보려는 오락창을 클릭만 해보시면 오토로 영역이 선택이 되시면서 녹화를 할 수 있게 되어집니다.

별다른 설저없이 바로 오락 녹화를 할수 있고 UI가 깔끔하여 누구 에게나 설명없이 바로 오락 녹화를 손쉽게 할수있을거에요. 아무래도 가장 근래에 나온 오락녹화에 최적화된 곰캠이기 이용 해보시면 이것만 이용하게 될것 같습니다.

곰캠다운로드로드 :

 

 

곰캠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