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진택배 반품예약 바로하기

@개구리@ 2019. 9. 7. 03:00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간편하게 한진택배 반품예약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까합니다. 아주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물론 전화를 하셔서 한진택배 반품예약를 하셔도 되긴합닌다. 하지만 사무실이나 집에서 간편하게 컴퓨터 앞에 있다면 인터넷으로 하는게 기다리지 않아도 되서 더 편리할때도 있습니다.

 

 

 

자 그럼 오늘 포스팅의 주제인 반품예약 어떻게 하는지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곘습니다. 여러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스텝바이스텝으로 따라해보세요. 먼저 한진택배로 검색을 합니다.

 

 

 

한진택배로 검색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메인화면에서 보시면 하단에 이런 파란색 영역이 있는데요. 여기에서 보시면 택배예약버튼이 있습니다.

 

 

워낙에 자주 사용이 되어지는 서비스다 보니 메인 화면에 이렇게 정리가 되어져있는듯한데요. 택배예약을 눌러주시게 되면 다양한 택배서비스들이 있는데 이중에서 반품택배가 따로 있습니다.

 

 

그럼 이렇게 한진택배 반품예약 접수를 온라인으로 하실수가 있습니다. 반품하실 택배의 운송장 정보를 조회를 하시면 기본정보가 입력이 되어집니다. 기타 정보 입력하시고 나서 방문희망일을 선택하고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이런 화면도 나오는데 체크박스 체크해주시고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간단하고 쉽게 인터넷으로 한진택배 반품예약을 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