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모니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드라이버를 인스톨 해볼수가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하도록 할건데요. 바로 ㅂ모니터 드라이버를 인스톨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의 모니터를 훨씬더 자세히setting을 해 볼 수가 있게 해주시는 드라이버랍니다.

 

 

어쩌면 제품을 구입하면서 동봉되어졌던 CD를 통해 삼성 모니터 드라이버를 셋업을 해 주실 수가 있을 거에요. CD를 분실하게됬거나 CDROM이 없는 경우라고 한다면 컴퓨터로도 간단하고 쉽게 다운 받아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삼성전자의 제품중에서도 모니터를 위한 전용 화면이 별도로 있네요. 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방문하신 분들이 인스톨하려고 하시는 모니터의 모델명만 입력을 하시게 되면 됩니다.

방문자분들도 드라이버를 다운받아보려면 하단 준비를 해보는 바로가기를 사용을 하셔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서 다운 받아주시면 됩니다. 삼성전자

 

 

그렇게 하면 이렇게 다시 나오게 되어질 겁니다. 이 부분에서 방문자님들이 인스톨 해보고자 하시는 모니터의 모델명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평균적으로은 모니터 뒷면에 스티커로 세부 모델명이 입력이 되어져있네요.

 

 

검색을 해주시게 되면 이렇게 나오게될거에요. 이렇게 드라이버가 별도로 있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인스톨 File을 다운로드 받아 주시면 되요. 최신version으로 다운받아 볼수가 있을 거에요.

 

 

삼성 모니터 드라이버 인스톨 File을 다운로드 받아주셨다고 한다면 이제는 실행을 해서 인스톨 절차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톨 방법 손쉬우니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인스톨 해주시고 모니터 셋팅을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