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 딥 드림 체크 카드는 신한은행을 비롯한 대부분의 은행에서 발급이 가능한 인기 있는 체크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포인트 적립과 주유 및 택시 할인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두드림, 더해드림, 챙겨드림: 다양한 혜택

딥 드림 체크 카드는 적립률이 높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모두드림', '더해드림', '챙겨드림'으로 구성된 혜택들은 각각 다르게 적립되며, 주유 적립과 택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더해드림 특별 적립처는 할인점, 편의점, 영화/커피, 통신비, 해외 결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유 적립은 모든 주유소에서 주말에 주유 시 가능하며, 택시 할인은 월 최대 3천원까지 가능합니다.

 

신한 특별 혜택

신한 딥 드림 체크 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특정 금융 그룹에서는 수수료 우대 혜택이 제공됩니다. 신한은행과 신한투자증권에서 각각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한투자증권 생애 최초 신규고객에게는 모바일로 증권계좌 개설 시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됩니다.

 

딥 드림 플래티넘 PLUS의 특별한 혜택

딥 드림 시리즈 카드 중에서도 딥 드림 플래티넘 PLUS는 특별한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표:

모두드림

적립 한도에 대한 제한 없음

더해드림

전월 카드 실적에 따라 적립 제공

챙겨드림

전월 카드 실적에 따라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에 대해 적립 제공

아껴드림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40원씩 적립, 택시 할인 제공

택시 할인

택시를 이용한 횟수 중 3, 6, 9번째 1천원 청구 할인 제공

반겨드림

최초로 발급받고 90일까지 80만원 이상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3천원 적립 제공

 

결론

신한 딥 드림 체크 카드는 연회비가 없으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인기 있는 카드입니다. 이 카드를 이용하면 통장 잔액 내에서 소비할 수 있으며, 과소비를 절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카드보다 공제율이 높으며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 신한카드 홈페이지

 

-> 카드발급 신청 바로가기

 

신한카드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