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제공을 해주고있는 브라우저이죠. 바로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최신버전인 11이 아니고 인터넷 익스플로러 9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거에요. 다만, 윈도우10이라면 기본이 11이라서 다운그레이드가 되어지지 않더라고요. 다른 윈도우라면 9버전을 설치 할수가 있을거에요.

 

 

물론 기존에 상위버전이 설치가 되어져있다면 제어판에 들어가셔서 윈도우 업데이트 부분에서 Internet Explorer 상위 버전은 미리 제거를 해두셔야합니다.

 

 

이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셔야하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9버전 32비트와 64비트 설치 파일이 있죠.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

 

 

 

 

그럼 이렇게 바로 9버전을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한국어로 선택을 해주시고 나서 '다운로드'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운로드가 바로 진행이 되어지게 되실거에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9 다운로드 받아주신후에 이제 설치 파일을 실행을 해주시게 되면 익스프롤러의 9버전이 설치가 되어지는데요. 최신버전이자 마지막 버전이 11이죠. 하지만 그 하위 버전인 10은 제공이 되어지지 않고 있어요. 그래서 구버전을 원하신다면 9를 설치 해야하는것이죠.

 

 

조금 기다려 보시면 설치가 완료가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설치를 모두 하셨다면 재시작을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이렇게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버전정보를 보시면 9로 나오는게 확인되실거에요. 오늘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9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안내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