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점은 양산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영화관으로, 전좌석이 가죽 시트로 되어 있어 편안한 관람을 제공합니다. 위치는 양산라피에스타 6층에 있으며, 라피에스타건물 B2F, B3F의 A11,12구역 엘레베이터를 이용하면 영화관으로 쉽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 시설안내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

 

양산 메가박스는 매표소, 매점, 화장실, 무인발권기, 상영관퇴장로 등 다양한 시설이 있는 6층과 상영관입장로, 화장실, 장애인화장실 등이 있는 7층으로 구성됩니다.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 상영시간표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에서는 육사오, 헌트, 한산, 놉, 리미트, 불릿트레인, 미니언즈2, 락다운213주, 뽀로로극장판 드래곤캐슬대모험, 공조2 등 다양한 영화를 상영하고 있으며, 상영시간표를 통해 영화별 상영 일정과 잔여좌석까지도 확인 가능합니다. 사전 예매를 통해 좌석을 예약할 수 있으니, 원하는 상영시간대에 놓치지 마세요!

 

상영시간표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 영화관람료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에서는 2D, 3D, COMFORT 2D, COMFORT 3D에 따라 상영시간과 요금이 달라지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학생이나 청소년에게는 할인 혜택이 제공되므로, 이를 잘 활용하여 더욱 싼 요금으로 영화관람을 즐겨보세요!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 주차안내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 근처에 오시는 분들은 도로명주소와 지하철, 버스를 통한 대중교통 정보를 참고하시면 편리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자가용을 이용하는 경우 라피에스타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를 관람하시는 동안 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마음 놓고 즐기세요! 다만,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여 갈 때 적합한 구역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