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전체 리스트

@개구리@ 2023. 3. 30. 17:00

 

최근에 홈플러스 상품권을 받게 되었는데, 사용처가 정확히 어디인지 궁금했어요. 홈플러스에서만 사용하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조사해보았어요. 홈플러스에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쇼핑몰이나 백화점, 놀이공원, 주유소, 극장 등 다양한 곳에서도 사용 가능해요.

 

시작은 홈플러스 자체에서 가능한데,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또한 아이파크 백화점, 엔터식스, 제일모직, 신라면세점 등 계열사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쇼핑 외에도 휴양지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요. 대구그랜드호텔, 에버랜드, 케리비안베이, 서울랜드, 한솔오크밸리, 부산아크아리움 등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주유소에서 상품권으로 주유할 수 있는 등 이용 방법도 다양해요. 도서관에서 사용 가능한 경우도 있기 때문에, 정확한 사용처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죠.

 

다만 영화를 보는 경우에는 일반상품권 대신 디지털상품권을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각 사용처의 이용 가능한 상품권 종류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해요.

 

홈플러스 상품권을 받았다면, 다양한 곳에서 사용 가능한 것을 잊지 마세요. 쇼핑몰, 백화점, 놀이공원, 주유소, 극장 등 다양한 사용처가 있으니, 유용하게 활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