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pdf 편집 알PDF 써보세요

@개구리@ 2022. 10. 10. 13:17

 

무료 pdf 편집 알PDF 써보세요

모든꿀팁 블로그입니다. 요번에는 여러분들에게 유용한 무료 프로그램을 하나 안내를 해 드려볼까하빈다. 근래에 만이 이용하게되는 화일 포맷이 바로 PDF화일포맷인데요. 보통이 화일은 수정이 안됩니다.

무료 pdf 편집

어도비 리더와 같은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열어보기만 주로 하게 되어지죠. 하지만 내용의 문구나 일부분을 수정을 꼭 하여야할때가 있어요. 이런 경우에 오늘 설명를 해드리는 프로그램을 사용 해보시면 쉽게 할 수가 있어요. 자 즉시 소개해드려보겠습니다.

무료 pdf 편집

무료 pdf 편집으로 추천 해드리는 프로그램은 바로 알PDF인데요. 알집으로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이스트소프트사에서 개발이 되어진 프로그램인데요. 수정하지 못하게 이미지 처리되어진 텍스트들도 전부 인식해서 수정할수가 있도록 해주는데요.

무료 pdf 편집

그러면 이제 무상으로 다운을 받아서 인스톨을 해보실까요!?? 공식으로 이스트소프트사에서 제공을 해주고있습니다. 무상으로 쉽게 받아 보실수가 있죠.

공식 화면으로 간단하게 이동을 하려면 요기를 누르세요. 눌러 주게 되면 바로 상단에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시게 될껍니다. 이동을 해보신후에 이젠 <설치하기>를 눌러 주셔서 설치 파일을 다운받아주시면 됩니다.

 

👉무료 pdf 편집

 

무료 pdf 편집

그리고 이젠 실행을 해서 인스톨를 절차진행을 해 주시면 됩니다. 인스톨 하시는 방법은 간단하지만 인스톨 하는 과정에서 다른 제휴 프로그램이 인스톨이 되어질 수가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하시면서 넘겨주세요.

무료 pdf 편집

또한 상당히중요한것 하나 이야기를 안했죠. 이 프로그래은 프리웨어이기는 하지만 누구에게나 꽁짜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리웨어는 아니네요. 개인고객에 한해서 꽁짜로 제공이 되어지더라구요. 기업의 경우엔 라이센스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무료 pdf 편집

이제 무료 pdf 편집을 해보셔야하겠죠. 알PDF를 실행을 해주시게 되면 위에보이는것 처럼 실행이 되게 되어 지실겁니다. 여기에 보시면 중간에 PDF 문구 편집이라고 되어진 부분이 있을겁니다. 이 기능이 텍스트 수정 기능이죠.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관련기사
 

타자 연습게임 무료

타자 연습게임 꽁짜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꽁짜로 플레이해보실수가 있는 타자 연습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겁니다. 국민타자 연습 프로그램이라 해보실수가 있는 한글과 컴퓨터 타자 연습..

자세히 보기...

 

다음팟인코더 동영상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다음팟인코더 동영상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15분전 블로그에서 오늘은 비디오으루 무료로 수정할수있는 도구를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인코더이긴 한데 비디오 편집 기능도 매우 좋아서 근래에 많이..

자세히 보기...

 

곰캠 다운로드 무료설치 안내

어서오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알아두심녀 참 좋은 프로그래을 하나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만에 오락녹화전용 프로그램이 나오 더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잘 알고있는 곰플레..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