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자 연습게임 무료

@개구리@ 2022. 9. 21. 01:46

 

타자 연습게임 꽁짜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꽁짜로 플레이해보실수가 있는 타자 연습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겁니다. 국민타자 연습 프로그램이라 해보실수가 있는 한글과 컴퓨터 타자 연습입니다. 이 위치에는 게임들도 들어있는데요.

타자 연습게임

그러하기 때문에 타자 연습게임을 통해서 타자 실력도 늘리고 재미도 얻을수가 있습니다. 타자가 익숙하지 않을 때는 정말 시간이 날 때마다 연습을 하고 게임을 하더라도 이러한 타이핑 게임을 하시는 게 참고가 된답니다.

타자 연습게임

이번엔 정식 한글과컴퓨터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버전으로 다운로드해 드려 볼 겁니다. 무료로 제공 하고 있어서 손쉽게 정식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 받아볼 수가 있습니다.바로 여러분들도 다운로드 홈URL로 이동을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렇게 하고 이제 '한글과컴퓨터 타자 연습 온라인 버전 다운로드'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타자 연습게임

그러면 바로 설치 화일이 다운가 되시게 될 거예요. 설치 화일을 모두 내려받아주셨다면 이제는 다음다음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절차진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설치 과정은 상당히 단순하고 손쉬우니 생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타자 연습게임

처음에 인스톨를 모두 하시면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LOGIN 페이지가 나오게 되요. 공짜 온라인도 지원을 하고 있어서 가입하시고나서 LOGIN하여서 사용해 보아도 되어지셔요. 불편하면 왼쪽 아래쪽에 있는 혼자 하기를 눌러주셔서 해 보아도 되어 지시는데요.

타자 연습게임

그럼 이렇게 타자 연습을 해줄수가 있는 오락들을 플레이해 볼 수가 있습니다. 자리 연습, 짧은 글 연습, 낱말 연습, 긴 글 연습 등도 지원을 하고있기도 해서 연습을 하게 되시다가 심심할 때 지루할 때 이러한 오락들을 해보신다면 도움 되어지실 거에요.

타자 연습게임

오늘은 꽁짜로 인스톨해보시고 이용해볼수 있는 타자 연습게임에 대해 소개해 보았는데요. 타자가 아직 서투르신 분들 이라면 인스톨해두시고 나서 시간이 나실 때마다 연습해보신다면 참고가 많이 되어 지실 텐데요. 이만 그럼 물러 가도록 할게요.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