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컴퓨터를 켜게 되어지면 가장 먼저 하는일이 익스플로러를 켜는 일입니다. 그만큼 컴퓨터를 사용함에 있기에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도구이기도한데요. 오늘은 공식 마이크로소프트 다운센터를 사용 해서 무료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다운을 하는 방법 그리고 인스톨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볼겁니다.

윈도우7 인터넷

마소에서 제공하는 익스플로러11 버전은 이제는 가장 마지막 버전이자 익스플로러의 최신버전이기도 합니다. 이제는 더이상 지원이 안되어 지는 브라우저이기도 합니다. 그동안은 윈도우에 기본으로 탑재되어지던 익스플로러인데 이제는 엣지라는 브라우저도 대체가 되어졌네요. 그로 인해 마지막 최신버전 설치하련는 분들 많으셔요.

윈도우7 인터넷

오늘은 Windows7에 설치 할 수 있는 가장 마지막 버전인 익스플로러를 받는 방법 찬찬히 안내해주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센터에서 검색해도 되지만 굉장히 복잡하므로 요기를 눌러 주셔도 됩니다. 그러며 위에 보여지시는 화면으로 이동하는데 Windows7을 선택을 해보신다면 아래 익스플로러11가 나오게될겁니다.

 

 

윈도우7 인터넷

 

 

윈도우7 인터넷

 

 

윈도우7 인터넷

이러한 방법으로 제가 익스플로러11 받는 버튼을 표시를 해두었네요. 이 위치에 있는 파란색 링크를 눌러주시면 설치 파일을 내려 받게 되어 지죠. 그리고 실행을 해주시게 되면 되요. 용량은 30메가 정도합니다.

윈도우7 인터넷

실행을 해보신다면 내부적으로 자동으로 인스톨이 되어지기 시작을 하는데요. 기존에 있던 버전 위에 업그레이드 형태로 인스톨이 되어지게 되요.

윈도우7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인스톨를 모두 마치셨다면 익스플로러가 적용될수있도록 재부팅을 하시는게 좋죠. 재부팅을 하시고 동작시키면 이제 익스플로러11이 동작을 하시게될껍니다. 속도와 보안성능이 강화가 되었네요.

윈도우7 인터넷

이러한 방법으로 나오게되는데요. 익스플로러를 정상적으로 인스톨을 하시게 되었다면 상단 메뉴에서 도움말에 들아가서 정보를 눌러 주시면 위에 보시는 것과 같이 11로 올라가있을 텐데요. 이번엔 윈도우7 인터넷 익스플로러11를 공식 다운로드 센터를 통해 업데이트 하시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죠. 참고가 되었기를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