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시티5 치트키 모음 안내

@개구리@ 2022. 8. 31. 21:30

 

심시티5 치트키 모음 안내

심시티5 치트키

반가워요 이번시간에도 게임 치트키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까 합니다. 이번시간에 소개해보도록 할 포스팅 주제는 바로 심시티입니다. 솔직히 말해서도 상당히 재미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인데요.

도시를 건설하고 운영하고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인데요. 첫작품은 1989년도에 처음 선을 보이게 되었습니다. 이후 게임의 교과서적인 게임으로 평가를 받기도 하게되는데요. 오늘은 심시티5의 치트키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까 하네요.

심시티5 치트키

이 치트키의 경우는 샌드박스 모드로 체크를 하셔서 플레이 할때만 먹힙니다. 치트키를 남발한다면 사실 게임이 재미가 없어지는 데요. 게임을 해보시게 되시다가 자금난에 처했을때 라면 쪼금씩 돈만 올려주시면서 하시는 것이 좋아요. 너무 남용한다면 재미가 없더군요..

치트키는 게임 도중에 alt버튼 + 알파벳 키를 입력하시게 되면 되어 지셔요. 밑에치트키 참고를 해보세요. 몇몇키들은 동작을 안하시는것같더라고요.

심시티5 치트키

Alt + W - 돈 10만원Alt + U - 도시 미래화 및 현대화Alt C 범죄안나게함Alt F 불안나게함Alt Q- 공기오염제거Alt P-토양오염 제거(하수처리장효과도같이사라짐)Alt G-쓰레기수거량축소Alt H-노숙자들 제거

더러 심시티5 치트키가 안먹을떄가 있는것같은데 서버가 이상해서 그런것 같기도합니다. 딜레이가 있거나 렉이 있을수도 있으니 치트를 연타해서 입력하지마시고 한번 입력해 보시고 반응 살펴보신후 한번씩 갭을 두고 해보시면 먹힐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