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개구리@ 2021. 2. 10. 16:27

 

반가워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거에요. 웅진코웨이 하면 저는 정수기가 생각이 나는데요. 현재는 정수기 외에도 다양한 생활가전을 판매하거나 렌탈 서비스를 하고있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실텐데요. 고객센터 이용할떄 참고할만한 내용 알려드릴게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콜센터

 지금 안내해드리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연락처 참고를 해주신다면 바로바로 콜센터로 전화를 해보실수가 있을 거예요 또한 바로 바로 연결할수가 있는 단축 번호도 안내해드려볼 거예요. 또한 전화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카카오톡 채팅으로 상담 해보는 방법들도 함께 설명해보고자할께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콜센터 및 업무시간

 가장 우선 가장 간단하게 이용을 해볼수가있는 대표 연락처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거에요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1588-5200번으로 전화를 해주시게 되면 콜센터 이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주중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고 토요일에는 아버지에서 저녁 2시까지 가능해집니다 또한 일요일과 주말의 해도 은영이 되는데 이시기에는 아침 9시에서 저녁 4시까지 가능하기도 한데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대표 콜센터로 전화를 하게 되셨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상담 업무 ARS 코드 안내해 대로 바로 바로 진입을 해보실 수가 있을 텐데요 AS 및 이전 인스톨 접수는 단축 번호 1번을 누르세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온라인 고객센터

 현재의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운 점에 대하여 사과를 하고 있더라구요 결국 전화 연결이 다소 어려운 면이 있는 것같아요 이러한 경우는 채팅 상담을 하는것이 더 빠를 수도 있어요 이러한 식으로 웅진코웨이라 검색을 하시기 바래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콜센터 이용안내

 웅진코웨이라고 서치를 해보신 후에 공홈으로 접속을 하시기바랍니다 공홈으로 접속을 해보게 되어지셨다면 위에 있는 고객지원 버튼을 눌러보시고밑에쪽에 나오게 되어지는 콜센터 이용소개를 눌러주십시요 여기에서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연락처도 소개가 되어 있고 채팅상담도 소개가 되어져있네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카카오톡 고객센터도 운영중

 이 방법으로 보신다면 카카오톡 고객센터라고 별도로 되어 있는 부분들이 있겠네요이 버튼을 눌러보시기 되면 카카오톡으로 연결을 할 수 있어요 주중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한다고 하니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연락처와 함께 함께 미리알아둔다면 좋을듯하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