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별pdf 리더 인스톨 파일

@개구리@ 2020. 11. 10. 12:01

 

옛날에는 DOC나 HWP등의 File을 주로 이용을 하였었죠.어느순간부터는 문서 File을 받아보면 거의 PDF이기에추가적인 전용 뷰어가 이젠 필수인데요.이번엔 국산 전용 뷰어인 별pdf를 안내해보고자 할겁니다.뷰어 중에서 이 뷰어가 가볍고 빨라서 좋더라고요.

 

 

어쩜 그전엔 아크로벳 리더를 많이 이용을하셨을 거에요. 하지만 이 APP이더덕욱더 가볍고속도도매우 빨라요. 빠릿빠릿 하신거 좋알고 있으신분들은 이 Program을 이용하실것을 추천합니다.무상으로 다운 해보는 방법들도 안내해볼겁니다.

 

 

가장 먼저 먼저 정식 사이트에 있었던 별pdf의 주요 기능에대한 소개이기도한데요. 가장 먼저 Program의 규모가 가볍습니다.그말은 군더더기 없이고 필요하지 않은게 없어서아주 빠르다는 얘기이기도한데요. 또한 이용방법들도 참 편리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일지 모르겠지만 정식 뷰어인 아크로뱃리더보단 더 좋죠.그러하기 때문에 별pdf 여전히 이용하신 분들 많으십니다.

이곳를 클릭을 해보시면 정식 사이트로 이동을 하고

거기에서 다운 버튼을 클릭을 해서설치 화일을 내려 받으면 돼요.

 

 

반면 별pdf 내려받기를 하시고나서 인스톨 하는 과정에서추가로 인스톨 되는게 있을 경우가 있습니다.잘 안보여지게 회색으로 처리 되어있기 때문에 잘 확인하시고 나서체크 해제해서 인스톨 해보세요.

 

 

별pdf 뷰어 Install을 전부 해주게 되었다고한다면 이제는 PDFFile을PC에서 아낌없이 열어볼수가 있으시죠.본격적으로 나오게 되는 어도비 리더 보다더도 빠르고 간단하게이용을 할수있는 어플리케이션이거든요. 또한나 저사양PC에서라면 보다더 좋게 이용해 볼 수가 있네요.그러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래 보면서 이만 물러 가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