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동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개구리@ 2019. 9. 21. 01:12

 

드디어 이제 주말인데요 주말을 맞아서 영화 보러 가실 분들 많으실 텐데 오늘은 영화관 스케줄을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하늘을 해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쉽고 간편하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목동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법인데요.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실시간 상영 정보 함께 잔여 좌석 정보까지 안내가 되어지기 때문에 영화 보러 가시기 전에 목동 CGV 상영시간표 보시면 큰 도움이 되어집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부수는법 안내를 해 드릴텐데요 여러분들은 이렇게 CGV라고 검색을 하신후에 하단에 나오는 극장 찾기를 클릭을 하시면 쉽게 이동할 수가 있습니다.

 

 

 

 극장 찾기를 클릭을 하시게 되면 이렇게 전국에 있는 모든 지역에 CGV에 대해서 검색을 할 수가 있거든요.  서울지역을 선택하신후에 CGV 목동을 선택해 주세요. 목동CGV

 

 

위에 달아놓은 링크를 이용해서 바로 쉽게 목동 CGV로 이동 할 수도 있으실 겁니다.   먼저 목동 CGV에 대해서 안내가 나오게 되어 지는데요. 목동 현대백화점 지하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총 1372 좌석이 마련이 되어져 있고 총 8개의 상영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면을 조금 더 내려 보시게 되면 궁금하셨던 목동 CGV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 주실 겁니다 위에 보시는 것처럼 날짜를 선택해서 보여 줄 수도 있고 영화 별로 상영시간과 함께 잔여좌석 석모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주차장 이용 정보도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 건데요 영화 티켓을 제시 하시게 되면 1시간 무료로 주차를 할 수가 있는데 이후에는 10분에 200원씩 추가 요금을 발생하게 됩니다.  오늘은 목동 CGV 상영시간표 고치는 방법 안내를 해 드렸는데 참고하셔서 즐거운 영화감상 시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