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스마트폰을 휴대폰 컴퓨터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그냥 USB케이블로 연결을 했다고 해서 연결이 되어지지는 않습니다.

 

 

 

컴퓨터가 스마트기기를 인식을 해야하는데 이때 Driver라는게 설치가 되어져있어야합니다. 오늘은 그래서 휴대폰 컴퓨터 연결을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게요.

 

 

오늘은 국내에서 주로 사용이 되어지는 제품은 삼성의 스마트폰과 LG의 스마트폰의 드라이버를 설치하는법 알려드릴게요.

 

 

먼저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을 사용하고있으시다면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삼성전자 kies'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그럼 하단에 바로 통합USB드라이버 라고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클릭을 하셔서 들어가보시게 되면 바로 통합드라이버를 내려받아보실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통합USB드라이버를 눌러서 받아주시고 설치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LG의 스마트폰을 사용하시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LG의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셔야합니다.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이동을 해보셔야합니다.

 

 

그리고 상단의 메뉴중 '모바일'을 선택을 해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다운로드센터'를 클릭을 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려보세요.

 

 

그럼 이렇게 통합드라이버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이 버튼을 눌러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시고 설치를 해보시면 됩니다. 오늘은 휴대폰 컴퓨터 연결을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어요. 참고가 되었길 바랄게요.

 

 

댓글